하루/sseum

고카프 2018 캠핑 박람회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다녀왔습니다-캠핑은 꼭 등록 야영장으로 가자 / GO CAF 2018 korea ca

유령고양이 2018. 6. 10.

제 블로그를 보다가 애드센스에 캠핑박람회 광고가 뜨더군요. 내 블로그에 뜬 광고인데 클릭할뻔했어요. 캠핑을 좋아해서 관심이 많거든요. 사실 자주 가지는 못해요. 그냥 관심만 많아요. 박람회 한번 가보고싶어서 다녀왔습니다.

캠핑&레포츠 페스티벌 고카프 ! 일산 킨텍스에서 오늘이 마지막날이었어요. 거의 다와서 주차장까지 가는데 차가 너무 막혔어요.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어요 .

 

고카프 캠핑 박람회

이제 휴가철이 다가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다양한 캠핑용품들이 많았습니다. 캠핑용품은 일상생활에서쓰기에도 좋은것들이 많아서 이런 박람회에오면 참 유용해요 . 행사가로 판매가 되거든요.

MIREU 오천원짜리 손전등 ! 이런거 보통 만원은 넘는데 행사가라서 오천원 ! 사고싶었는데 집에 하나있어서 안샀어요 ㅋ .


munkees fun & function 다기능 공구. 이런 작고 유용한 공구들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 하나쯤 있으면 캠핑때도 일상생활에서도 급할때 유용하거든요.

 

 


차박용 텐트? 뭐 그런건데 여름에 차박할때 차안에서 문열어놓고 자면 모기나 벌레들어와서 물잖아요. 그런거 방지해주는 거에요. suv 나 벤에 사용하기 좋아요. 보통 가격이 좀 나가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았어요. 차종에 따라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제 차는 경차라서 패스 .

 

 

 

 

 

 

 


AFTER SHOKZ
TREKZ AIR wireless bone conduction headphones

골전도 이어폰이에요. 블루투스입니더 .저는 이게진짜 맘에들었는데요. 자전거 탈때 진짜 좋겠더라구요. 귓구멍에 꽂는게 아니라 귀바로 앞에 밀착시키는 방식인데 뼈를 통해서 소리가 전해지는 방식입니다 . 소리가 직접적으로 귀에들어오는게 아니라서 사운드가 풍푸하진 않지만 자전거를 타면 밖의 소리도 들어야 안전하거든요 . 차소리나 사람소리 들을 들어야 위험한 상황에서 피할 수 있으니까요 . 그리고 청력도 보호할 수 있어요. 방수도 된다고 합니다 . 직접착용해보니 착용감도 괜찮았고 자전거나 조깅 또는 헬스같은거 할때 좋겠어요. 운전할때도 좋을거같아요 . 다시 말하지만 소리는 직접 귀에꽂는 인이어 방식보다는 풍부하진 않아요 . 안전과 청력보호 , 사용자의 활동성을 고려한 이어폰입니다 . 저는 완전 갖구싶은 제품이에요.

 

 


루엣비든(Luettbiden) 이라는 브렌드인데요 . 여기 제품이 아기자기하고 이쁜게 많아서 구경을 좀 오래했어요. 색감이나 디자인이나 감성충만해요. 맨위는 해먹인데 손바닥만하게 작게 수납이 가능해서 어디든 가져갈수 있을것같습니다 . 저는 그냥 내 방에 설치해놓고 누워서 낮잠좀 자고싶네요 . ㅎㅎ ~ 티타늄 수저가 진짜 탐났습니다 . 접이식인데다가 굉장히 가벼웠어요. 녹도 안슬고 캠핑때도 좋겠지만 도시락싸서 다닐때 가지고 다니면 좋을거같아요 . 가방같은건 플레이버 쿨러팩 이라는건데요 . 작은 도시락 가방이에요 . 예전부터 사고싶어서 봐둔건데 이번 기회에 구매를 했습니다 . 색상도 브라운같기도하고 와인색 비슷하기도하고 참 예뻐요 .
안쪽에 은박으로 되어있고 아이스팩도 있어요 .

==>루엣비든 플레이버 쿨러팩 포스팅 보러가기

 

여름에는 아이스 백 도시락 가방 루엣비든 플레이버 쿨러팩 summer ice bag lunch box LUETT BIDEN FLAVOR CO

​고카프 캠핑박람회를 갔다. 루엣비든 제품을 파는곳이 있었는데 아기자기한 캠핑용품이 진열되어있었다. 구경을 하는 도중에 어디서 많이보던 제품이 눈에 띄었다. 전부터 사고싶었던 도시

haru0501.tistory.com

 

 

 

 

 


이것도 정말 갖구싶은건데. 일본식 화로에요. 캠핑때도 정말 좋지만 짚에서 간단하게 소고기 구워먹기 좋습니다 . 쥐포나 오징어 구워먹기도 좋아요. 화로팬도 고급스러워 보였는데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구요.

 


ANUK 텐트! 이런텐트 분위기 있고 멋져보여서 찍었습니다 . 다음에 텐트를 산다면 이런걸 사고싶어요 .

 

 

 


밀레 다기능 랜턴! 저한테 코베아에서 나온 카멜레온 LED 랜턴 이라고 이거랑 똑같은게 있어요. 코베아껀 녹색인데 이건 회색이네요. 밀레에서도 똑같은게 나왔네요. 근데 가격이 대박이에요. 가격때문에 또 살뻔했는데 잘 참았습니다.

==>코베아 카멜레온 캠핑 LED 랜턴 포스팅 보러가기

 


밀레 미니테이블. 좋아보여서 찰칵 !

 

 

 


KAZMI 아이스 쿨러 13L, 29L ! 카즈미 아이스박스에요. 이것도 취향저격이었어요. 색상이 너무 이쁘고 디자인도 캠핑할맛 나게 생겼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민트색이 좋네요.


SWISS MILITARY 스위스 밀리터리 올인원 낚시 풀세트 ! 스위스 밀리터리에서 낚시용품도 판매했었군요 . 몰랐네요 . 낚시도구가 굉장히 비싼거 아시죠? 풀세트에 저가격이라니 낚시는 취미없지만 한번쯤 바닷가에 가서 내가 직접집은 생선을 모닥불에 구워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을 하거든요. 지름신이 막 오더라구요.

 

 

 

 

 


킴핑용 지포라이터? 남자들은 지포라이터에 관심이 다 있을거같아요. 담배를 피우지 않아도 지포라이터는 다들 하개쯤 갖고싶어하죠. 심지도 굉장히 두껍고 일반 지포라이터와는 달랐어요. 캠핑 전용인거같습니다.

심지와 불피우는 톱밥같은건 처음에 먹는건줄 알았어요 ㅋㅋ 새우와 햄인줄 !! 아 ~ 라이터로 불붙여서 구워먹는건가보다 ~ 했죠 ㅋ

 



지포라이터 옆에는 라이터기름을 연료로쓰는 손난로가 있었어요. 요즘엔 전기손난로가 많지만 저는 이런 아나로그적인 라이터기름 손난로가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겨울에 라이터기름냄새가 나는 따뜻한 손난로 ! 추울땐 꽤 매력있어요 . 근데 주머니에 넣어도 되려나 모르겠네요.

 

 

 



역시나 미니공구 ! LETHERMAN squirt Es4! 이렇게 작은데 여러가지 기능의 공구가 한가득 들어있었어요. 이런건 진짜 남자들이 좋아하죠 .

 

 


불장난을 좋아하는 저는 화로에 관심이 많습니다 . 캠핑의 묘미는 불을 피우는거죠. 모닥불이나 화로가 있어야 음식도 해먹고 겨울엔 추위를 피하고 . 역시 불장난이 재미있어요. 화로들이 많았지만 숯을 피우기도 , 나뭇가지를 떼기에도 이런 디자인이 괜찮아요 .



이건 그냥 지나가다 찍었는데 엄청 무섭게 생긴 캠핑 해머였어요. 여자분들도 다들 한번씩 들어보고 만져보고 가시더군요 . 뭔가 끌리는 매력이 있는 망치였어요.



스탠리(STANLEY) 다들 아시죠? 굉장히 유명한 캠핑용품 브랜드 입니다 .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STAINLEY STAINLESS STEEL FLASK
저는 이 스탠리 플라스크가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몰랐어요 . 아저씨들이 다들 술을 넣어 드시려고 관심을 많이 보이시더군요. 구매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저도 친구가 하나 부탁을해서 구매했습니다 . 저는 술을 안마시지만 그냥 물병으로 쓰기에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술병이라 보온도 보냉도 안되지만 이쁘긴해요.

 

 

 

 



STANLEY VACUUM CAMP MUG 16oz / 473ml
스탠리 진공 캠프머그
이거 진짜 사고싶은거에요. 묵직하고 용량도크고 굉장히 튼튼하게 생겼어요 . 겨울에도 여름에도 시원하게 따뜻하게 음료를 즐길수 있잖아요 . 스탠리 스러운 머그컵입니다 .

 

 



스탠리 그라울러 맥주통
STANLEY VACUUM GROWLER 64oz / 1.9L
cold beer all day pours one handed
완전 스탠리 느낌 충만한 맥주통입니다 . 엄청커요. 헐크에요 완전 .이 통을 들고 생맥주집에가서 바로 담아달라고 하면돼요. 맥주 즐기시는 분들은 아주 유용할거같아요. 맥주통이 주 용도이지만 보온기능도 좋다고합니다 .
용량이 큰것도 있고 밑에 사진처럼 작은것도 있어요 .

 

 

굿네이버스에서도 나왔더라구요.후원을 부탁하시면서 사은품으로 준 오아 8핀 미니 선풍기(OA-Mini Fan)입니다 . 저는 이미 후원을 하고있는곳이 있어서 하지는 않았어요. 근데 이 미니 선풍기가 제 아이폰에서는 작동을 하지 않아요 . 선풍기의 문제는 아닌것같습니다 . 제 아이폰7이 이상하게 애플인증제품이나 정품이 아니면 충전케이블도 안되고 다 안되더라구요 . 정품만 작동하는 이상한 내 아이폰;;

 

 

 

 

캠핑박람회 한국관광공사 고캠핑 부스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을 하면 주는 행사 사은품이에요 . 보틀인데 이쁘네요 . 퀄리티가 좋습니다 . 보틀하나 필요했는데 .


요즘 야영장 ,캠핑장이 가격만 비싸고 형평없는곳이 많아요. 대충 돈을 목적으로 만들어져서 안전하지 않은곳도 많습니다 . 예전에 글램핑장에서 화제로 사망사건이 있었던거 다들아시죠? 아무곳이나 막가면 안됩니다. 큰일나요. 고캠핑 카탈로그에도 강조가 되어있네요. 캠핑 떠나기 전 고캠핑에서 등록야영장을 꼭 검색해보세요.

저는 이번에 캠핑을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간다면 차박으로 가던가 카라반 캠핑장을 한번 갔다오려고합니다. 유성우가 떨어지는 기간에 가려구요.

2018 고카프 국제 아웃도어캠핑 레포츠페스티벌 !참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짧게 구경만 했지만 ㅋㅋ 다양한 제품들의 정보도 얻고 좋았어요. 고카프가 매년 열리는지는 모르겠지만 내년에도 열리면 가고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