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애터미 카페 아라비카 커피 일반믹스보다는 약간의 고급스러움 / atom美 cafe arabica coffee

유령고양이 2018. 8. 27.

​비가 한바탕오고 이제 시원하네요.  그 동안 너무 더워서 뜨거운걸 잘 먹지못했는데 오늘은 따뜻한 믹스커피 한잔 생각나더군요.  그런 날 있잖아요. 믹스커피가 먹고싶은날 .  바로 오늘같은 흐린날인거같아요. 맥심먹다가 얼마전에 애터미 카페 아라비카를 한번 사봤는데요. 저번에 한번 먹어본적이있는데 맛이 꽤 좋았거든요. 

​포장이 무광포장이라 깔끔해보이고 좋네요. 애터미는 마트에서도 파는지는 모르겠어요. 인터넷으로 구매를했거든요. 애터미에서는 치약을 사서쓰는데 애터미 치약도 굉장히 좋아요. 그래서 커피도 믿고 사본겁니다. 

 

​내용물은 타사 믹스커피들과 별반 다르지않아요. 설탕이있고 하얀가루? 우유인가 .. 프림인가..가 있고, 커피가 있습니다. 

색상도 믹스커피색상이죠.  근데 맛은 믹스커피보다 더 중후한맛이네요.  아라비카라서 그런거같구요.  우유맛도 더 깊게나요. 아주 가벼운 라떼의 느낌이 조금납니다.  향은 별로 느껴지지않네요.  향이 좋은 커피는아니에요.  약간 숯의 향이 나요. 불맛인가요? ㅋㅋ   맛은 믹스커피치고는 좋습니다.  맛을 알리고싶은 포스팅에는 향이나 맛을 느끼게해주는 기능이있으면 좋겠네요. 

애너미 카페 아라비카 커피는 믹스커피지만 조금 고급의 느낌이난다고 할수있어요. 우유맛이 조금 더 나구요. 원두의 불맛도 있고요.  일반 믹스와 비슷하지만 조금 더 깊은맛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