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의정부 홍익짬뽕 매운 불짬뽕 정말맵다, 탕수육이 굉장히 맛있다 / Hongik jjamppong . very hot and spicy ,delicious Chinese food restaurant in Uijeongbu .

유령고양이 2018. 9. 10.

​오랜만에 외식을했다. 밤새 술을 퍼마셨다며 해장을해야된다고 짬뽕을 먹자는 친구 .. 글쌔 난.. 요즘은 짬뽕이별로인데 .. 그럼 나는 짜장면 먹을께~  했더니 짬뽕을 안먹으면 안사주겠다는거다.  뭐? 짬뽕안먹으면 안사주겠다고? 아니왜? -_- ;; 어쩔 수없이 짬뽕을 먹어야겠군..  친구따라 간 짬뽕집은 의정부 홍익짬뽕! 이름도 짬뽕! 짬뽕 전문점인가보다. 

위치는 의정부역 뒤 ! 태흥시네마쪽이다. 프라임마리스 있는 건물의 건너편. 

​친구는 매운 불짬뽕 곱빼기 ! 저걸 다먹는다고? 탕수육도 시켰다.  나는 짜장면을 시켰다. 짬뽕안먹으면 안사주겠다는건 농담이지 ㅋ  근데 탕수육이 진짜 맛있게 생겼다.  요즘 본 탕수육중에 제일 맛있게 생겼다. 

 

​난 짜장면 곱배기. 양이많다. 그리고 계란 후라이를 올려준다. 근데 계란모양이약간 특이하지? 노른자가 눈알처럼 생겼어.  식자재마트에가면 이런걸 판다고한다. 냉동 계란후라이. 그건가보다. 

맛! 글쌔 짜장면은 그다지 .. 그냥 그저그랬다. 맛이 없지는않고 먹을만한 맛! 평범했다. 

​친구는 짬뽕을 엄청좋아한다. 평소에도 자주 시켜먹는다. 얼큰한걸 좋아하나봐. 난 매운걸 잘 못먹는다.  짬뽕이나와서 친구가 먹자마자 너무 맵다는거다.  한번 먹어보라고해서  야채를 하나건져먹었는데 진짜 태어나서 먹은 짬뽕중에 제일매웠다.  불맛이 아주 잘 스며있고 맛있는데 너무매웠다. 

친구는 매운걸 잘먹는데도 이건 너무 매워서 못먹겠다는거였다. 맛있긴한데 너무너무 매워서 못먹겠다는것.  친구는 결국 먹다가 남겼다. 

다행이다 난 짜장면시키길잘했다.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절대로 매운 불짬뽕 시키지마세요. 그냥 매운게 아니라 진짜 너무너무 맵습니다.  그냥 보통짬뽕시키세요. 

​홍익짬뽕.  내 생각에는 여기는 짬뽕도 짜장면도 아닌 탕수육이 맛있다.  딱딱하지않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다. 이름을 홍익탕수육이라고 하지 . 홍익탕슉.   

​탕수육소스 이건 그냥평범하다. 나는 찍먹을 선호하는데 , 탕수육이 너무 부드러워서 소스도 잘안찍어먹고 간장을 찍어먹으니 정말맛있었다. 

다 먹고난 후 소감

의정부 홍익짬뽕은 

*불짬뽕 - 매운 불짬뽕이 너무너무 매워서 진짜 매운거 잘먹는분 아니면 시키면 후회한다. 보통 불짬봉을 시키길 바란다.  진짜진짜 매운거 잘드시는분만 드시길바람. 

*짜장면 - 짜장면 맛은 보통이다.  내 개인적인 맛을 평가하자면 면발이 좀 설익은것같아서 쫄깃한 감이 떨어졌고 , 좀 짰고, 먹다보니 느끼해서 친구의 짬뽕국물이 자꾸 먹고싶었다.  짜장면이 맛있는집은 아닌것같다. 

곱배기로 드실분들은 매운 짬뽕곱배기하나 짜장곱배기하나 시켜서 반반씩 나눠먹는게 좋다. 친구는 매운 불짬봉이 너무 매워서 짜장면이 땡긴다고했다. 

*탕수육 - 기가막히다. 부드럽고 씹는감도 좋고 , 너무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세가지 메뉴 다 괜찮았지만 ,  매운 불짬뽕은 뭐 매운거잘드시면 맛있게드실거같고, 탕수육은 말할것도없이 굉장히 맛있었다.  짜장면은 좀 .. 뛰어난 맛은 아니고 그저그렇다.  짜장면드실생각으로 가실거라면 다른 더 맛난곳으로 찾아가시는게 좋을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