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재미있는 이야기

얼굴에 마스크팩 붙이고 운전하는 사람을 봤습니다

유령고양이 2018. 9. 9.

웃기지만 조금 무서운광경을 목격했다. 어떤 여자분이 얼굴에 팩을 붙이고 운전을하고있었다. 처음에는 너무 웃겨서 막 웃었는데 , 운전중에 저렇게 팩을 붙이면 불편하지않을까 싶었다.  와~ 대단하다. 도로에서 저러고 운전을하다니 ..

어디 급하게 피부가 좋아야되는 자리라도 가시나 ..  ㅋㅋ 무슨 사정이 있겠지뭐.  그래도 운전중에 저렇게 딴짓을하면 위험한데 ..  얼마전에는 운전중에 바닥에 떨어진 핸드폰을 줍다가 사고를 냈다는기사를 봤다. 나도 옛날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고생을 좀했는데 .  사고를 낸 분이 네비게이션을 만지다가 나를 치었다고했다.  정말 운전중에 딴짓하지말아야한다. 

 얼굴에 팩붙이고 운전하다 사고내면 뉴스에 엄청 웃기게나오겠다.  "

얼굴팩을 하면서 운전하던사람이 팩을 떼다가 인도로 돌진해서 사람을 치었습니다." 이렇게 기사가 날거아니야 . ㅋㅋㅋ  

그나저나 .. 살다보니 진짜 신기한 광경을 많이보네, 세상에는 생각보다 희안한 사람들이많은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