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가을색상 캔버스화 그램슈즈 303g 베이지 헤링본 / Autumn color canvas shoes Gram 303g beige herringbone

유령고양이 2018. 10. 21.

​그램슈즈 345g를 너무 잘 신고있다. 그램슈즈라는 브랜드를 알고나서 좋은신발브랜드를 하나 알게되어서 좋았다. 가을분위기 나는 신발을하나 구매하고싶었는데 마침 눈에든게 그램 303g 이다. 전부터 맘에들었던 색상이다. 303g 베이지 헤링본. 

​하얀색도 , 검정색도 이쁘지만 하얀색은 솔직히 깔끔하게 신을 자신이없다. 예전엔 흰색운동화만 신었는데  요즘엔 베이지나 회색을 자주산다. 가을이기도하니까 베이지가 괜찮을것같기도하고. 

​345g도 검솔인데.. 이것도 검솔이네 . 사다보니 다 검솔이다.  베이지색도 무난한 색상이고 어떤옷이든지 다 잘 어울리는 색상이기때문에 괜찮다. 검정색도 굉장히 이쁘다. 베이지를 살까 검정색을 살까 고민을많이했다. 그래도 일단은 무난한 베이지로 결정. 

 

​헤링본 ~ 생선뼈 모양이라는데 .. 생선뼈라고하니까 좀 그렇긴한데 .. 검솔에 헤링본무늬가 있으니 이게또 괜찮네. 그램슈즈의 특징인 뒤꿈치에 신발의 무게가 적혀있다.  

깔창은 녹색으로 글씨가 이쁘게 프린팅되어있다. 신으면 안보이는부분이지만 그래도 세심하게 신경쓴게보인다. 

그램 303g의 사이즈는 .. 사실 사이즈때문에 좀 고민을많이했는데 그램슈즈는 다 좋은데 사이즈가 들쭉날쭉이다.  345g는 260사이즈가 맞춤신발처럼 내발에 잘 맞았다. 크지도 작지도않으면서 편하게 .  

303g는 조금 작게나온것같다. 260이 꽉껴서 불편했다. 265사이즈가 있으면 교환하면 그만인데 그램슈즈는 10단위로나온다.  사이즈가 맞지않으면 작게신거나 크게신어야한다. 발볼이 있는사람들은 한사이즈 크게 사면될것같다. 

맘편하게 사려면 5단위로 나오는신발을 사야하는데 요즘은 다른브랜드들도 10단위로 많이나오긴한다.  270으로 교환을 하려다가 .. 270은 또 너무 클것같아서 그냥 반품을했다.  한겨울이 되면 그때쯤 270사이즈로 한번 다시 구매를해봐야겠다. 

이런 사이즈고민을 하지않으려면 5단위로 나오는 브랜드를 선택하면되는데 그러기엔 그램슈즈가 너무 이쁜거지.. 그램슈즈에서 5단위로 만들어주면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