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유플러스(LG U+)에서 약정할인을 계속 받으려면 약정을 연장하라고 문자가왔다/ 파손보험 혜택 기간

유령고양이 2018. 11. 14.

유플러스 2년 약정이 끝나기 이틀전이다 . 약정할인을 받으려면 약정을 연장하라는 문자가 왔다 .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물어봤다 .

1년을 연장했다 . 2년동안 약정할인 20%받았는데 다시 약정을 연장하면 ​25% 할인이 된다고 한다. 1년이든 2년이든 25%로 똑같다. 2년하면 할인이 더 많으면 2년 하려고 했는데 ... 똑같네 .. 통신사들은 정말 박하구나 ..


약정기간동안 통신사를 변경하거나 지원금을 받고 휴대폰을 교체할경우 위약금을 내야 한다. 그러니 잘 생각하고 약정 연장을 해야한다.

지금 폰 카메라화면에 연한 반점이 두개가 생기는데 수리를 받아야 한다. 약정이 끝나면 파손보험 혜택이 없는 줄 알았는데 파손보험은 ​30개월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

카메라에 반점이 생기는게 아직 그렇게 불편한건 아니라서 좀 더 있다가 수리를 맏겨야겠다. 카메라 수리할때 베터리도 같이 교체해야겠다 .

아이폰7플러스를 쓰고있는데 1년만 더 쓰고 새폰으로 바꿀계획이다 . 그래도 3년은 써야지 .. 아이폰 xs max(iphone xs max) 정말 좋아보이던데.. 화면도 크고 카메라도 정말 좋아졌다.

내년에 나올 새 아이폰은 얼마나 더 좋아질까 ~ 기대가 된다. 내년엔 통신사에서 안사고 애플스토어(apple store)에서 사야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