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브롤스타즈 대릴 특징 스킬 알아보기 - 플레이 영상/ Brawl Stars - I got the Deril. deril's play video.

유령고양이 2019. 10. 10.

​브롤스타즈 캐릭터 대릴 나왔어요. 너무 멋지고 확근한 스타일의 캐릭터네요.

다들 브롤스타즈 많이들 하시나요? 과금이 심한 게임인줄 알았는데 좋은 캐릭터들도 그냥 게임하다보니 한개씩 나오네요.

 


저는 두달? 전부터 브롤스타즈를 시작했는데요. 게임은 피시방갈때 아니면 하지 않아요. 모바일 게임은 너무 재미가 없어서 안하는편인데 저번에 조카들이 놀러와서 브롤스타즈 같이 하자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한번 해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계정을 하나 만들었어요. 조금씩 하다보니 브롤상자에서 케릭터가 하나 나왔어요. 이름이 대릴 이네요. 로봇이에요. 근데 이 캐릭이 되게 매력있네요. 일단 외모도 큰 쌍총을 두개 들고있어서 매카니컬하고 포스가 있어요.

총은 사거리가 짧긴하지만 한번 누르면 두번씩 쏴요. 빠르게 팡팡 두번씩을 한번에 쏘고 그걸 연속 세번까지 쏠수 있어요. 도합 6방이죠.

원래 적을 적중시켜야 에너지가 차는데 대릴은 그냥 가만히 있어도 조금씩 차네요.

그리고 러쉬?라고 해야하나 돌진? 에너지가 다차고 스킬을 쓰면 돌진을 아주 빠르게 합니다. 이런 돌진스킬을
가진 캐릭터들이 많긴한데 대릴은 한번누르면 총을 두번씩 쏘니까 총 6발을 쏘기 때문에 대릴이 갑자기 달려와서 6발을 쏘면 살아남기가 힘들거같네요.

스킬은 돌진도 하지만 도망갈때도 빠르게 도망갈 수 있죠.

너무 매력있는 캐릭터인거 같아요. 이제 대릴로 자주할거같아요. 너무 내 스타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