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남자 립밤 추천 멘소레담 메디케이티드 립젤 mentholatum lip gel

유령고양이 2022. 12. 10. 01:20

많이 건조해졌습니다. 겨울만 되면 입술이 바짝바짝 마르죠. 남자도 립밤 발라야 합니다. 그래야 키스를 부르는 입술! 키부입이 되는 겁니다.ㅋㅋ. 입술도 피부니까 관리해줘야죠.

멘소레담 립밤 2개 한 세트

요즘은 남자도 생기있어 보이게 하려고 약간 붉은색 립밤을 많이 쓰는데요. 저도 예전에 써봤는데 그냥 무색이 낫더라고요. 요즘엔 멘소래담 튜브형 립밤 씁니다. 가까운 약국이나 , 다이소 같은데 가면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그냥 길가다 덥석 사면돼요. 멘솔이 아니고요 멘소레담 입니다.

멘소레담 립밤 튜브형

저는 스틱형 말고 튜브형을 쓰는데요. 그 이유는 예전에 엄청 추운날 주머니에 핫팩을 넣었는데 스틱형 립밤이 핫팩 열기에 다 녹아서 주머니 안이 난리가 난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튜뷰 형만 써요. 튜브형은 뚜껑을 돌려서 닫는 형식이라 녹더라도 새지는 않아요.

멘소레담 립밤 정말 작다

*멘소레담 메디케이티드 립젤
요건 작은 립밤이 두 개 들어있어요. 정말 작죠. 작아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도 좋아요. 튜브형이라 뚜껑 돌려서 연 다음 살짝 짜서 바르면 됩니다.
바르면 쿨한 사용감이 있어요. 처음 바를때 시원합니다. 뚜껑 열면 파스 냄새도 살짝 나지만 바르고 나서 조금 지나면 냄새는 금방 없어져요.

멘소레담 립밤 튜브형

립밤은 여자분들이 많이 써서 그런지 , 용기가 이쁘고 귀엽고 알록달록한 색으로 된 게 많잖아요. 그래서 남자들이 가지고 다니기에 좀 어울리지가 않는데 , 멘소레담 립밤은 진한 녹색이라서 남자들이 길에서 들고 발라도 위화감이 없어요.

한번 써보세요. 가까운 약국이나 다이소 가면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3천 원에 샀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