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와 친구되기 작전 ,아기 스피츠 강아지 사료 먹방 / A baby Spitz puppy is eating food.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

길에서 만나는 동물친구

토리와 친구되기 작전 ,아기 스피츠 강아지 사료 먹방 / A baby Spitz puppy is eating food.

유령고양이。
댓글수0

동생이 키우는 강아지입니다.  이름은 토리입니다. 암컷이에요. 토리..   모르겠어요~ 조카카 둘인데 막내가 이름을 지었다고합니다.  조카들은 둘다 여자인데 5살 7살이고 ..막내가 좀 사차원이에요.  맨날 코파다가 코피나고 그래요. ㅋ  . 암튼 토리는 우리집에 올때마다 데리고오는데 나는 동생보다 조카들보다 이 강아지 토리가 더 기다려집니다. ㅎㅎ 저는 강아지를 엄청좋아하기때문이죠.  아무말안하고 우두커니 쳐다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 강아지에게 엄청 잘해줘서  동생 가족보다 나를 더 좋아하게 만들려구요.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은 잘해주기 , 잘 놀아주기 .. 등등 많지만 최고의 방법은 맛난걸 많이주는겁니다. ㅋ  사람도 마찬가지죠. 밥을 잘 사주면 좋아하는것처럼요 . 히히

동생이 사료도 가져왔는데 내가 산 사료인것처럼 잘 챙겨줬습니다.  이렇게 어릴때 부터 내가 밥을 줬던 사람이란걸 기억하게 할거에요 ㅋㅋㅋ . 

돌아가면 나를 못보겠지만 그래도 가끔 우리집에 올때마다 토리를 데리고오니까 , 잊지않게 만들거에요. 내 모습을  밥 주는 좋은사람으로 각인시킬겁니다.  

이제 너는 나를 좋아하게 될지어다. 랄라라~   많이먹어라~.  조카들은 나의 이 계략을 모르고 지들끼리 티격태격 놀고있습니다. ㅋㅋ 

근데 토리가 사료를 먹다가 목이 막혔습니다. 물물..  물먹으러 갔어요.  

이상 토리의 먹방이었습니다. 

토리야 많이먹고 무럭무럭 자라서 내 절친이 되어라~  랄라라~ 

우리는 둘도없는 친구가 될거야

관련 태그 목록 #Dog #강아지 #개 #동물 #먹방 #스피츠
맨위로

https://haru0501.tistory.com/325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