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꿈의 유산과 사신의 웃음을 이용한 다양한 부두술사 키우기 - 혼령공세 +덩치 + 우상족 부두술사 / Creat various witch doctor using Legacy Of Dream and The Grin Reaper - Sprit Barrage + Gargantuan + Fetish Army + wall of D..

유령고양이 2019. 9. 21. 17:35

디아블로3을 켜고 대균열을 한번돌았는데 이상한 보석이 나왔다. 전설보석인데 보지 못했던 거다.
꿈의유산 ?! 음... 뭐지.. 그러고보니 게임접속할때 업데이트를 하던데 .. 패치가 되었나보다.
그런데 이 꿈의유산이라는 전설보석이 옵션이 굉장하다.
​​

#꿈의 유산 (Legacy of dream)

세트 효과를 받고 있지 않을 때, 장착한 전설 아이템 1개마다 공격력 3.75%증가 및 받는 피해 2% 감소.
고대 아이템에는 효과 두배 적용


​#꿈의 유산(Legacy of dream) + 사신의 웃음(The Grin Reaper)
꿈의 유산이야말로 부두술사를 최강으로 만들어주는 진정한 아이템이다. 왜냐하면 부두술사는 ​사신의 웃음 ​이라는엄청난 투구가 있다.

사신의 웃음은 부두술사의 스킬을 자동으로 시전해주는 흉내쟁이를 소환한다. 스킬칸에 스킬을 넣어만두면 흉내쟁이가 알아서 쏴준다. 흉내쟁이가 시전하는 스킬들은 자원소모가 되지 않는다는게 장점이다.

사신의 웃음으로 여러가지 스킬을 자원소모없이 사용하면서 , 꿈의 유산으로 데미지와 방어를 올려준다.


​#혼령공세 + 덩치 + 우상족 + 죽음의 벽 + 피라냐(sprit barrage +gargantuan+fetish army+wall of death +piranhdo)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가져가는 소환 + 원거리 부두술사.

전방에서 덩치와 우상족이 탱크역활을 해주고 부두술사는 뒤에서 혼령공세를 퍼붓는다 . 혼령공세를 연사하는동안 사신의 웃음에서 소환된 흉내쟁이들이 피라냐 회오리(piranhdo)로 몬스터들을 모아준다. 죽음의 벽으로 공격력은 더 강해진다.

​#혼령공세 - 부의 착즙기, 이발사의 단도 (sprit barrage - Voo's Juicer + The Barber)혼령공세는 이 두가지를 착용해줬다.
부의 착즙기는 혼령공세의 피해증가 옵션이 있어서 직접착용을했고 , 이발사의 단도는 보조속성만 있어도 되어서 카나이함에 장착했다. 두 무기의 옵션이 합쳐져 엄청난 데미지가 나온다. 혼령공세는 엄청난 속도로 연달아 나가고 이발사의 단도때문에 폭팔하는 이펙트까지 있어서 통쾌함이 느껴진다.

​#피라냐 회오리(piranhado)
이발사 단도의 효과로 혼령공세가 폭발을 한다. 폭발하면 15m내의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피라냐 회오리로 적을 한곳에 모으면 더 빨리 많은 적을 소탕할 수 있다.

​#죽음의 벽 - 제람의 손목 방어구 (Wall of Death - Jeram's Bracers)
제람의 손목 방어구를 착용한 이유는 죽음의 벽의 공격력 증가가 있어서이다. 혼령공세를 퍼붓는동안 사진의 웃음투구에서 소환된 흉내쟁이가 죽음의 벽을 쏴준다. 공격력증가 옵션과 꿈의유산의 효과로 죽음의 벽은 공격력이 더 강해진다.

 


#새끼 손가락 - 화염 기절 덩치 + 초월의 허리띠 - 우상족
(The Short Man's Finger - Bruiser Gargantuan + Belt Of Transcendence - Fetish Army)

새끼손가락으로 덩치 3마리를 소환한다.
화염 기절 덩치를 선택한건 정예나 우두머리 몬스터를 기절을 시키면 여유롭고 안전하게 혼령공세를 퍼부울수 있다.

그리고 혼령공세는 화염속성을 사용하므로 덩치도 화염기절덩치로 가는게 더 유리하기때문이다.

초월의 허리띠로 우상족15마리를 더 소환하여 전방에 덩치 3마리 우상족 15마리 도합 18마리의 탱크역활을 세워둔다. 덩치와 우상족은 적을 막아주면서 동시에 공격에 가세한다. 듬직한 친구들이지. ㅋ

꿈의 유산으로 인해 부두술사가 더 재미있어졌다. 다른 직업들도 다양하게 키울 수 있겠지만 부두술사가 더 효과를 많이 보지않을까 생각한다.

디아블로3 한시간만 하면 질렸었는데 , 꿈의 유산 때문에 좀 재미있어졌다. 고대 아이템이나 원시고대 아이템을 확득하는게 관건이다. 디아블로2처럼 좋은 아이템을 얻기위한 재미가 더해졌다.

나는 부두술사만 하는데 다음에 또 다른 종류의 부두술사를 키워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