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바른 후 놀라고 맙니다 This sunscreen makes you look handsome.k-cosmetics

유령고양이 2020. 6. 16. 21:14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바르고 거울을 보니 왠 훈남이 서있네요. 흰감국 보송 선스틱 바르면 잘생겨 집니다.ㅋ This sunscreen makes you look handsome.k-cosmetics.

얼마전에 김정문 알로에 큐어 쿨링 선스틱을 샀다가 조금 불만족 스러웠다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래서 다시 구매한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입니다.
요즘은 다양한 선스틱이 참 많이 나오는데요.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은 2018년에 출시가 된것 같네요.
그렇지만 아직도 냠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선스틱이라고 합니다.

와 ~ 생각도 못했는데 뭐가 많이 따라왔네요. 사은품이 푸짐합니다. 선스틱 하나샀는데 선물이 더많네요.

이름 만큼이나 걷포장도 하얗고 화사합니다.

white chrysanthemum matte sunscren stick
spf 50 + / pa++++
옛날엔 자외선 차단지수가 spf 30도 있고 40도 있고 그랬느데 요즘은 왠만하면 거의다 기본이 spf50 이네요.

열어봤는데 , 끝이 조금 떨어져 나갔네요. 가끔 이런게 있어요. 바르면 다 없어지는 거니까 신경 쓸건 아니지만 마감이 좀 좋았으면 하네요.

제가 남자치고는 피부가 좀 하얀편입니다. 바른부분을 보면 보송보송 해진걸 볼 수 있어요. 요즘은 남자들도 비비크림도 많이들 바르시잖아요 . 비비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될정도로 피부 보정이 되네요. 비부 톤이 업(Up)되고 보송보송해 집니다. 비비크림 만큼은 아니지만 버금갈 정도로 피부보정이 됩니다.

그리고 가장 맘에 드는것은 끈적이지 않네요.

끈적이고 번들거리면 진짜 최악이거든요. 그런 저질 선스틱은 그냥 외모는 포기하고 자외선만 막아라 이거거든요.

그리고 향이 되게 좋아요. 국화꽃 향기라고 하는데 제가 국화 향기를 맡아본 적이 없어서 .. 근데 되게 좋은 향입니다 .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국화 향기가 납니다.

제가 베리떼 라이트 터치 선스틱을 자주 썼는데 그것보다도 더 보정효과가 커요. 좀더 하얗게 보정이 됩니다. 저는 뭐 괜찮네요.

저는 피부가 하얀편이라 괜찮은데 , 피부가 검은 분들은 좀 안맞을것 같기도 합니다.

밝은 배경에서 다시 찍어봤어요. 보시면 약간 하얗고 보송하게 된거 보이시죠? 보통 싸구려 선크림에 있는 백탁현상이 아니구요. 얼굴이 화사하고 보송해지는 겁니다.

굉장히 만족 스럽네요.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은 끈적이지 않고 화사하고 보송보송 하고 향기까지 좋아서 진짜 이때까지 써본 선스틱 중에 최고네요.

그루밍족 남자분들 꼭 써보세요.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은 굉장히 좋은 선스틱이 확실합니다.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