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쟈뎅 로얄 헤이즐넛/과테말라 SHB 블렌딩 커피/달콤한 헤이즐넛 커피sweet hazel nut coffee

유령고양이 2020. 8. 7. 18:03

자뎅 로얄 헤이즐넛
쟈뎅 로얄 헤이즐넛/과테말라 SHB 블렌딩 커피

전에 쟈뎅 아메리카노 블랙을 먹어보고 반해서, 이번엔 쟈뎅의 헤이즐넛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과테말라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이 났잖아요. 맛있긴 진짜 맛있어요. 그런데 ..

먹어보니 달콤한 맛이네요. 뒷면에 흑설탕같은 단맛이라고 써 있는 걸 못봤네요. 앞에 크게 좀 써놓지..
저는 단 커피를 별로 안좋아합니다 .

얼동커

헤이즐넛 커피의 고소한 향이 좋군요.
맛은 달아요. 달지 않으면 더 좋을것 같은데 왜 단맛을 넣었을까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 하실것 같네요. 헤이즐넛의 향과 단맛이 매력적인 커피입니다.

달지 않은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 개인적으로 쟈뎅 아메리카노 블랙이 더 맛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