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기기

보호력 높은 스마트폰 케이스 엘라고 아머 케이스 protective smartphone case-elgao armor case

유령고양이 2021. 3. 30.

현재 저의 폰은 아이폰7 입니다.
케이스는 여러개 있는데 그 중에 보호력이 좋은 케이스가 하나 있습니다. 정말 굉장한 보호력과 내구성을 가진 케이스 입니다.

바로 '엘라고 아머 케이스'(elago armor case) 입니다


엘라고 아머케이스는 아이폰7을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케이스인데요.

지금은 아이폰 12까지 나왔습니다.
아이폰 7이 나온지 얼마나 오래 되었는지 아시겠죠?
하지만 저의 아이폰7은 아직 새것과 다름없는 깨끗한 외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바로 엘라고 아머케이스 덕분 입니다.
하지만 아이폰7의 배터리는 수명이 많이 줄어서 금방 닳아 버리네요.
폰을 바꿀때가 온거죠.


정말 폰을 많이 떨어뜨렸는데도 폰에는 상처하나 나지 않았습니다.
케이스 모서리에는 살짝 찍힌 자국이 났는데 잘 보이지 않습니다.
폰을 잘 보호할뿐 아니라 케이스 자체의 내구성도 정말 뛰어납니다.


후면 카메라 렌즈보다 높게 올라오고 잘 감싸줘서 떨어뜨려도 렌즈를 잘 보호해 줍니다. 렌즈 보호력은 정말 최고 입니다.
액정보다도 살짝 올라와 있어도 액정보호도 잘됩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비싼것도 아닙니다.
보통 좀 유명한 아머케이스들 검색해보면 가격 정말 비쌉니다. 그런데 엘라고는 가격도 괜찮더군요.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디자인은 약간 투박하지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아이폰 12 전용 아머케이스는 디자인이 바꼈더군요. 더 이뻐요.

운동을 한다거나 등산을 갈때 등등 , 폰을 떨어뜨리기 쉬운 환경에서 전투적으로 사용할때 엘라고 아머케이스를 장착하고 나가면 좋습니다.


아이폰7을 정말 오래썼다고 생각이 들 즈음에 , 딱 케이스 수명도 다했네요.
엘라고 아머 케이스의 옆쪽이 조금씩 떨어져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덜렁거려서 제가 손으로 다 떼어 버렸습니다.

정말 수고했다 엘라고 아머케이스!

저는 아이폰7의 아머케이스를 사용했지만 , 갤럭시S나 아이폰 12에 맞는 아머케이스도 판매가 되고 있더군요.

올해 나오는 아이폰13을 구매할 예정인데요. 아이폰13을 구매함과 동시에 엘라고 아머케이스도 같이 구매할 예정입니다 . 너무나 만족한 케이스에요.

스마트폰의 보호력이 최강인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엘라고 아머케이스 강력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