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오뚜기 프레스코 로제 스파게티 소스 후기

유령고양이 2022. 1. 8.

로제파스타 소스를 두 가지 샀다오뚜기 프레스코 로제소스 , 백설 로제 소스 .
한병당 2900원 정도 했던것 같다.
로제 파스타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무슨 맛인지 궁금했다. 그냥 토마토 소스처럼 생겼는데 토마토 소스는 좀더 빨간색이고 로제는 연한 붉은 색이다. 어떤 토마토 소스와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먼저 오뚜기 프레스코 로제 소스를 먹어 보았다.

파스타 면은 '라리 파스타' 500g 두봉지 샀다. 100g이 1인분이다. 터키산이고 한봉지에 800원.
내가 파스타를 좋아하는 이유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가격에 비해 양도 많다. 그리고 맛있다.
추천하는 파스타는 라리 파스타 말고도 '아이다 파스타' 추천한다.

오뚜기 프레스코 로제 스파게티소스와 백설 로제 스파게티 소스


소스를 따로 사지 않으면 그냥 오일파스타를 해먹는다. 운동후 먹으면 단백질 섭취에 정말 좋다.
면은 쫄깃쫄깃한 정도로 삶아주면 된다. 삶을때는 소금을 약간 넣어준다. 그래야 맛있다. 굵은소금이 없어서 맛소금을 넣어줬다.


익은 정도를 알아보는 방법은 그냥 먹어본다. 중간에 면발 한가닥 건져서 먹어보면 된다. 딱딱하고 툭툭 끊어지면 덜 익은것이다. 쫄깃하면서 먹기좋으면 다 익은것 .

그냥 소스만 넣고 먹어도 맛있고 , 새우나 닭가슴살을 넣어도 맛있다. 나는 그냥 있는거 아무거나 넣고 만든다. 마침 집에는 파와 비엔나 소시지가 있었다. 비엔나 소시지를 먼저 볶아두었다가 넣고 , 소스와 면을 넣을때 파와 함께 넣고 볶았다.

오뚜기 프레스코 로제 소스로 만든 스파게티


오우 ~ 너무 맛있다. 사진을 못찍어서 맛없어 보일지도 모르지만 정말 맛있다 . 오뚜기 프레스코 로제 소스 강추!! 토마토 소스는 그냥 케첩맛 비슷한데 , 로제 소스는 감칠맛이 더 해진 느낌이다. 이래서 더 인기구나. 로제 때문에 사람들이 토마토 소스는 이제 안먹겠는데?

아직 백설 로제 소스는 안먹어봤는데 , 맛은 비슷할것 같다. 다음에는 백설 로제 소스 후기를 써보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