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넴 스킨을 사용 중이다.
커버 리스트에 제목이 한 줄밖에 나오지 않아서 제목이 길어지면 생략이 되어버린다.
나는 제목이 두줄까지는 나왔으면 해서 수정을 해주었다.

기본 커버 리스트 말고도 , 세로로 썸네일이 두줄로 나오는 형태도 있다.
하지만 중간에 인피드 광고를 넣으려면 기본 커버 리스트를 사용해야 한다.
수익을 더 높이고 싶다면 기본 커버 리스트를 사용해서 인피드 광고를 넣는 게 좋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수익이니까.

미넴스킨 리스트 커버 제목 줄 늘리기



1. 스킨 편집 --> html 편집--> css로 들어간다.
2. 2911번을 찾아서 확인 후 아래 코드를 넣어준다.

-webkit-line-clamp: 2;
white-space:normal;

이것을 복사해서 사진하고 똑같이 붙여 넣어주면 된다.
제목을 3줄로 하고 싶다면 숫자를 3으로 바꾸고 아래 숫자는 1로 바꿔준다.

밑에 부분 숫자를 2로 바꾼 이유는 , 본문 내용이 원래는 3줄로 나오는데 제목이 2줄이 되면 밑에 카테고리와 날짜가 밀려나서 안 보이게 된다.
그래서 본문 내용도 2줄로 바꿔주면 다 나온다.
제목과 본문 내용이 총 4줄에 되게 해 주면 , 밑에 카테고리 이름과 날짜까지 다 나온다.

미넴 스킨은 그대로도 훌륭한 스킨이지만 혹시 나처럼 수정하고 싶은 사람이 있을지도 몰라서 포스팅을 해 보았다. 미넴 스킨은 훌륭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