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블로그는 유입이 정말 없다. 아직 글을 많이 쓰지는 않았지만 네이버는 쓰면 바로바로 유입이 있고 티스토리도 다음에서 유입이 조금씩은 있는 편인데 , 구글 블로그는 유입이 전혀 전혀 없다.

어떤 분은 글을 100개 넘게 썼는데도 방문자가 아직 하나도 없다고 한다. 블로그 스팟은 다음 유입은 없고 , 구글 유입과 네이버 유입이 되는데 , 첫 유입이 있을 때까지 시간이 정말 오래 걸린다고 한다. 네이버는 그렇다 쳐도 , 구글 유입이 생기기까지는 티스토리도 꽤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구글에 한번 유입이 생기면 꾸준히 구글 노출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블로그 스팟을 먼저 시작한 분이 그러는데 , 그래도 계속 참고 꾸준히 하면 반드시 유입이 들어오니까 계속 쓰라고 했다.

그렇게 까지 구글 블로그를 굳이 해야 하냐고 물어봤는데 , 대답을 들으니 솔깃했다. 애드센스 단가가 가장 높게 나오는 블로그가 바로 구글 블로그 스팟이라고 한다. 티스토리가 가장 단가가 낮고 , 그다음 높은 건 워드프레스이고 , 가장 단가가 높게 나오는 게 구글 블로그 라고 한다.  애드센스도 구글이고 같은 구글이라서 자사우대를 해주는 걸까 ?

티스토리와 워드프레스 보다도 더 높게 나온다고?? !! 검색 노출도 늦고 , 유입도 적지만 한번 클릭이 되면 단가가 높게 나온다는 것이다. 그래서 방문자가 쌓이면 확실한 수익을 준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도 구글 블로그에 꾸준히 글을 쓰려고 한다. 다들 구글 블로그 한 개씩 만들어서 글을 조금씩 쌓아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