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남자 립밤 추천 멘소레담 메디케이티드 립젤 mentholatum lip gel

유령고양이 2022. 12. 10.

많이 건조해졌습니다. 겨울만 되면 입술이 바짝바짝 마르죠. 남자도 립밤 발라야 합니다. 그래야 키스를 부르는 입술! 키부입이 되는 겁니다.ㅋㅋ. 입술도 피부니까 관리해줘야죠.

멘소레담 립밤 2개 한 세트

요즘은 남자도 생기있어 보이게 하려고 약간 붉은색 립밤을 많이 쓰는데요. 저도 예전에 써봤는데 그냥 무색이 낫더라고요. 요즘엔 멘소래담 튜브형 립밤 씁니다. 가까운 약국이나 , 다이소 같은데 가면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그냥 길가다 덥석 사면돼요. 멘솔이 아니고요 멘소레담 입니다.

멘소레담 립밤 튜브형

저는 스틱형 말고 튜브형을 쓰는데요. 그 이유는 예전에 엄청 추운날 주머니에 핫팩을 넣었는데 스틱형 립밤이 핫팩 열기에 다 녹아서 주머니 안이 난리가 난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튜뷰 형만 써요. 튜브형은 뚜껑을 돌려서 닫는 형식이라 녹더라도 새지는 않아요.

멘소레담 립밤 정말 작다

*멘소레담 메디케이티드 립젤
요건 작은 립밤이 두 개 들어있어요. 정말 작죠. 작아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도 좋아요. 튜브형이라 뚜껑 돌려서 연 다음 살짝 짜서 바르면 됩니다.
바르면 쿨한 사용감이 있어요. 처음 바를때 시원합니다. 뚜껑 열면 파스 냄새도 살짝 나지만 바르고 나서 조금 지나면 냄새는 금방 없어져요.

멘소레담 립밤 튜브형

립밤은 여자분들이 많이 써서 그런지 , 용기가 이쁘고 귀엽고 알록달록한 색으로 된 게 많잖아요. 그래서 남자들이 가지고 다니기에 좀 어울리지가 않는데 , 멘소레담 립밤은 진한 녹색이라서 남자들이 길에서 들고 발라도 위화감이 없어요.

한번 써보세요. 가까운 약국이나 다이소 가면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3천 원에 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