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주니마사 독침 부두술사 강하고 재미있네요 diablo3 witch doctor Poison Dart

유령고양이 2018. 1. 7.

부두술사만하는데요.  소환 부두술사 , 비취세트를 입은 비취부두 , 아라키르 불박 다해봤는데 금방 질리더라구요.  뭔가 다른걸 해보고싶어서 독침 부두술사를 해봤는데 재미있네요. 

 

주니마사 세트를 입고 우상족과 함께 독침을 쏘잖아요.  근데 그냥 독침만쏘면 데미지가 안나와요.  주니마사 6세트 효과에 마나소모기술에 적중당한 적에게 5500% 데미지를 주는게 있는데요.   그래서 마나소모기술을 먼저 쏴줘야합니다. 

 

이중으로 두가지 효과를 줘야만 데미지가 나오는 방식 .. 저는 이런방식의 겜이 금방 질리는데 ..  디아블로3이 이런식이더라구요.  복잡해서 더 재미있을거같지만 괜히 손만 더많이가지 그다지 재미요소는 없는거같아요.  아무튼 그래도 독침부두는 완전 소환부두보다는 재미있었어요.  

 

 

 

예전에는 독침부두가 진짜 사기라고할만큼 좋았다는데요.  우상족 전부가 독침을 쐈다는거같은데 ..  지금은 하향되어서  부두술사가 독침을 쏠때 부두술사 근처에 있는 우상족 5마리만 쏘는걸로 되었어요.  굳이 이렇게 하향을 하지 않아도 될거같은데 ..  악마사냥꾼을 보면 엄청나게 많이쏘는데 그게 사기는 아니잖아요. 음..   그냥 제 개인적인 푸념입니다 ㅋㅋ 

부두술사만하다보니 약간의 애착이 생겨서 그런가봐요. ㅋㅋ

독침부두 아이템으로 세팅을 하면 독침이 독침이 관통을하는데요 . 몹들이 모여있으면 아주좋더라구요.  

관통효과가 정말 좋았어요. 하다보니 요령이 생겨요.   

저는 마나소모기술을  혼령출몰로 하는데요.  혼령출몰중에 4번째 룬인가.. 이름을 모르겠네..  그게 몹을 둘러싸고 빙빙돌다가 몹이 죽으면 다른몹을 찾아가는데요.  몹이 없으면 다시 부두술사한테로 돌아와요. 그래서 충전이 됩니다.&nb

 

Lingering Sprit

If there are no enemies left, the spirit will linger for up to 10 seconds looking for new enemies.

제가 부두술사 스킬보는 사이트에는 이렇게 써있네요 . 링거링 스피릿 .  사라지지 않는  이란뜻이네요. 사라지지않는 영혼 . 

 

충전된 혼령출몰은 다른몹이 나타나면 몹이 보이기도 전에 자동으로 휙 날아가서 몹을 적중하죠.  거기다 혼령출몰을 더 날려주면 한번에 많이 쏜거같은 느낌이들어요.  혼령띠를 착용하지않으면 두발씩밖에 안나가지만 소환부두에서는 굳이 혼령띠를 착용하지 않아도 될만큼 충분해요. 

그래서 충전된 혼령이 나가고 그담엔 또 시전해주면 여러발이 슈슈슈슉 나가죠 . 그럼또 우상족을 포함한 소환수들이 공격을하면 주니마사6세트의 효과로 5500% 데미지효과가 있는거에요.  

혼령출몰을 먼저 시전해주고 몹들에게  혼령이 다 둘러싸면  독침을 난사해줍니다. 그럼 근처의 우상족도 같이 독침을 막 쏩니다. 

앞에서 소환수가 몸빵을 해주고 뒤에서 독침을 날리는 방식이죠.  재미는 있었는데요.  물리소환부두로할때보다 고단을 못갔어요.  물리소환부두할때는 70단도 갔는데 독침부두하니까 63단넘어가면 막죽어서 힘드네요.  제가 초보라서 아직 아이템 세팅같은걸 잘 못해요. 독침부두하니까 강인함에서 세팅이 좀 부족한가봅니다. 

아쉬운점은 독침인데 독침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효과가 없는거같아요.  예를들면 독침을 맞으면 중독이되어 옆 몹에게도 전염이 된다.  이런거요.   이런게없어요.  독침이 아니라 그냥 침인듯 ㅋㅋ .  부항도 쏘지그래 ..;;  ㅈㅅ . ㅋㅋ  부항쏘면 재밋겠다 ㅋ 뽁뽁뽁뽁 !! ㅈㅅ;;

개인적으로  ' 독침에 맞은 적이 죽으면 독이 주위로 퍼진다' 이런 옵이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독침부두하는 사람도 많아질텐데 . 

고수들은 다 아라키르 불박이던데 , 다양성이 좀 많아져서 여러 스타일의 고수가 나오게 업데이트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주니마사 독침 부두술사 강하고 재미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