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양키캔들 라일락 블라썸 강한향 긴 여운 Yankee Candle Lilac Blossoms 22oz 623g

유령고양이 2018. 1. 11.

오늘 진짜 춥네요. 한파라서 그런지 방에 냉기가 가득합니다.  추워서 난로좀 켜봤어요. ㅋ  선물받아서 진열만 해놨던 양키캔들 한번 켜봤습니다.  이거 켜면 조금 따뜻해지려나 해서요.  근데 따뜻해지네요 진짜.  마음이 ^^  마음이 따뜻해져요. 

양키캔들 라일락 블라썸 입니다.  요즘은 캔들워머로 녹여서 사용하지만 저는 불멍을 좋아해서 직접 불을 켭니다.  초는 불멍이 최고죠. 

 

​엄청커요 . 22 oz 라고 되어있네요. 묵직합니다.  라일락향은 실제 라일락꽃 향기를 맡아봐서 어떤 향인지는 알고있는데요.   얼마나 향이 유사한지 한번 켜봤어요. 

 

켜고 좀 있으니 향이 좀 나는가 싶더니 엄청강해지네요.  라일락향이 나긴나네요. ㅎㅎ 이런 이쁜 캔들은 향도 좋지만 분위기가 좋아지잖아요.  불을 딱 꺼야 합니다. 은은한 음악도 좀 틀고요. 

​불을 끄니까 또 달라보이죠?  아 따뜻해요 ~ 마음이 !!  으 손시려! 마음은 따뜻하고요. 손은 시려요. 

촛불이 타오르는걸 쳐다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거같아요. 하늘하늘 거리며 타는게 참 이쁘네요.양키캔들은 유리병도 참 이뻐서 불을 더 이쁜거같습니다. 

향은 라일락향이 맞는데 좀 강한느낌이 있어요.  오래켜놓으면 머리아픈 분들도 있을거같네요.  근데 잠깐 켰다가 끄면 괜찮을거같아요.  하긴 양키캔들 하루종일 켜놓는분들 없잖아요. 잠깐 향만 퍼지게 켰다가 끄면 딱 좋겠네요.   저도 좀 켰다가 껐는데 향이 아직도 은은하게 있어요. 

원래 양키캔들에 별 관심 없었는데요.  다른향도 한번 어떤가 체험해보고싶어졌어요.  라일락향도 좋았지만 , 이것보다 저에게 더 잘맞는 향이 있을거같아요. 

집에 하나쯤 가지고있으면 탈취용이나 무드용이나  좋겠어요.  기분전환용으로도 좋겠구요. 

양키캔들 라일락 블라썸 !!  오래 켜놓으면 향이 많이 강해서 안맞는 분들도 좀 있을거같다는 생각이듭니다.  관심있는분들은 직접 한번 향을 맡아보고 결정하세요. 호불호 갈릴거같아요.   

하지만 잠깐 켰다가 끄니 향이 은은하게 남아서 좋네요. 

양키캔들 라일락 블라썸은 강하지만 긴 여운이 남는 캔들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