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피부 노화방지 항산화제 스피루리나 꾸준히 먹기 Canada Great Spirulina

유령고양이 2018. 1. 24.

피부 노화방지를 하려고 스피루리나를 샀습니다 . 두번째 구입인데요 . 처음엔 여자친구가 선물해줘서 서 5개월분을 먹었는데요 . 효과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 그래서 또 샀습니다 . 이번에 구매한건 6개월 분이네요 .

스피루리나는 제조사 별로 종류가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인데요. 가장 신뢰가 가면서 가성비가 좋은게 캐나다산 스피루리나 입니다.  5개월이나 6개월분을 사시면 정말 매일매일 부담없이 항산화 관리 할수 있습니다. 

 


캐나다 그레이트 스피루리나 입니다 . 스피루리나는 열대 깨끗한 바다에서 나는 동물성+식물성의 특징을 다 가지고 있는 해저생물 이라고 합니다 . 신비한 생물이죠 . 미역같은 해초의 모습이에요 .

그래서 동물성 영양소의 장점과 , 식물성 영양소의 장점은 다 가지고 있지만 단점은 없다고합니다.  스피루리나가 미래의 수퍼푸드라 불리우는 이유가 바로 그것이죠.

 


생산지역은 하와이, 캐나다 , 호주 ,뉴질랜드 등등 여러 지역에서 생산을 하지만 하와이산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 하와이가 제일 깨끗한 청정 바다라서 그렇다고 하는데 그래서 제일 비쌉니다 . 하지만 캐나다산이나 호주산도 성분에는 별 차이가 없어요. 하와이산은 엄청 비쌉니다 . 저는 캐나다산을 주로 구입해서 먹고있어요 . 양도 많고 가격도 저한테는 알맞다고 생각합니다 .​ 그래도 원산지를 잘 보셔야해요. 중국산은 좀 생각해보세요. 저는 뭐든 먹는거는 중국산은 잘 안사요. 음식갖구 나쁜짓을 많이하는 나라 라서요.

예전에는 자연산으로 많이 판매했다는데 , 요즘에는 양식을 많이한다고해요. 그래서 하와이산이라도 특별히 좋다고는 볼수 없을거같아요. 생산하는 제조업체가 믿을 수 있는지를 알아보시는게 중요합니다. 그래도 중국산은 비추합니다.

제가 구매한 그레이트 수피루리나는 캐나다산인데 . 제조업체가 Natural Life Nutrition Inc 라고 써있어서 , 구글에 검색을 해봤어요. 많은 정보가 있더군요. 믿을만 한거같아요.

성분이나 효능은 거의 만병통치약이라고 할 정도로 몸의 각 기능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어요 . 하지만 우리에게 제일 잘 알려진 효능은 면역력 증가와 노화방지의 항산화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 제가 먹는 이유도 항산화 때문에 먹는거구요 . 물론 꾸준히 먹었을때 얻을 수 있는 효능이에요. 나트륨에 민감하신분들은 나트륨 적게든걸 드시면되겠습니다.  제가 산 그레이트 스피루리나는 15mg 인데 , 10 mg 든것도 있고 더 많이든것도있고그래요. 아예 안든것도 있다는데 이런걸로 가격차가 천차만별이에요. 저는 나트륨 15mg 뭐 괜찮습니다.  평소 짜게드시는분들은  적게든거 구입하시면 될거같은데 , 15mg면 양호한거같아요.

하루 나트륨 섭취 권장량이  2000mg 라고하니까요 . 잘 보시고 결정하세요. 하지만 몇미리 차이 안나는데 가격이 상당히 차이난다는거에요. 

 

위에서 말했지만 저는 캐나다산을 주로 먹어요 . 다른 생산지와 성분차이는 별로없지만 가격차이가 천차만별입니다 . 하와이산이나 캐나다산이나 별차이 없을거에요 . 저에게는 양도 가격도 캐나다산이 적당했어요.  믿을 수 있는 제조업체인지 꼭 확인하시구요. 

전에 먹었던건 하루 두알씩 먹는거였는데 , 그레이트 스피루리나는 한알씩이네요 . 하지만 크기가 두알 합쳐놓은 크기에요 .

복용법에 보면 씹어서 물과 마시라고 나오는데요 .제 여자친구의 경우 그냥 먹었더니 소화 불량처럼 속이 답답한 느낌을 약간 느꼈다고 합니다 . 저는 그냥 통째로 먹어도 괜찮았어요.

그래서 드셔보시고 약간 소화불량이나 속이 답답하거나 하시면 씹어서 드셔도 되고 몇등분으로 나눠서 물과 합께 섭취 하시면 될거같아요 .

근데 스피루리나는 소화가 아주 잘되는 식품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그냥드셔도 괜찮을거에요.  제 여자친구가 다른걸먹고 소화불량이났는데 스피루리나한테 누명을 씌운걸수도 있어요.

요즘은 혹시나 해서 저도 나눠서 먹는데요. 씹어먹으니까 좀 이빨에 붙어서 ㅋ손으로 4등분으로 부러뜨려서 물과함께 마십니다 .  근데 그냥 통째로 먹어도 괜찮아요 저는 .


그리고 아무리 수퍼푸드라 불리는 스피루리나라고해도 몸에 지병이나 질환이 있으신분들은 꼭 의사나 약사 전문가에게 상의를 하시고 섭취하세요

30대나 40대 부터 꾸준히 먹으면 효과를 많이 본다고 해요 . 하지만 더 젊을때 부터 꾸준히 먹으면 더 좋겠죠 . 


피부도 건강도 한살이라도 더 어릴때부터 관리를 해줘야지 다 늙어서 하면 이미 늦어요 . 저도 꾸준히 스피루리나 먹으려고요 . 저도 조금 늦은감이 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