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단백질 함량이 많은 파스타를 자주 먹기로 했다. AIDA파스타와 라폰테(La Fonte)파스타 / I decided to eat pasta often. AIDA pasta , La Fonte Paste.

유령고양이 2018. 11. 23.

계속 입맛이 없어서 끼니를 거르다보니 살이 많이 빠진다 . 뭔가 식단을 좀 살찌는 걸로 바꿔야한다 . 밥을 많이 먹어야 하는데 밥은 잘 안들어가고 .. 밥먹기 싫을때 파스타를 먹어보려고 한다. 파스타는 탄수화물이 대부분이지만 단백질도 꽤 많이 들었다.

라폰테-파스타와-아이다-파스타
라폰테 파스타, 아이다 파스타

농구스타 르브론 제임스가 운동후 파스타를 즐겨 먹는다고 해서 나도 먹어보려고 .. 르브론 제임스는 매일매일 자기몸을 철저하게 관리하는걸로 유명한 선수다 . 뭐 NBA선수들이 다 몸관리가 철저하겠지만 ..
이탈리아산 AIDA파스타와 인도산 라폰테(La fonte)파스타를 샀는데 둘다 먹어보니 맛은 차이를 모르겠다 . 가격도 비슷하다.

 


파스타는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운동후에 닭가슴살이나 새우를 넣고 요리해 먹으면 좋을것같다. 적당한 탄수화물은 에너지원이 되고 단백질은 근육을 생성한다 . 파스타는 운동 전후에 먹기에 참 좋은 음식인것같다.

소금만 살짝 뿌리고 올리브 오일을 두른 오일파스타로 해먹으려고 한다 . 건강식으로 먹을거니까 소스는 안넣으려고.


한봉지가 500g 인데 100g당 단백질 함량이 10~12g 정도다 .

라면도 단백질은 비슷하게 들어있긴한데 염분이높고 콜레스테롤도 높고 안좋은게 너무 많이 들었다 . 라면은 맛있지만 정말 몸에 안좋다.

파스타를 삶을때 대부분은 소금을 조금 넣는데 나는 삶을때는 그냥 삶고 볶을때 소금을 살짝 뿌린다 .


새우도 넣고 게살도 넣고 브로콜리도 넣었다 . 매일 이렇게는 못만들겠지만 오늘만 맛있는 재료 많이 넣어서 먹어야지. 그리고 다음엔 좀 이쁘게 담아야지 ... 맛있게 잘 만들게 되면 친구나 지인들에게 만들어 주기도 하면 좋으니까.

밥을 먹는것보다 파스타가 맛도있고 볶은 파스타는 야들야들 식감도 좋다. 운동도 많이하고 많이 먹어야 살찌지..

다음엔 토마토를 삶아서 넣어봐야겠다 . 맛있을것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