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일일 수분섭취 어플의 갑 워터마인더 Waterminder / Daily Water Intake Measurment App

유령고양이 2018. 2. 14.

물먹기 어플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전에 다운받아놔서 사용을 좀했었는데요. 요즘 좀 해이해져서 잘지키질않았어요. 다시 물먹기를 실천해야겠어요.
많은 사람들이 수분섭취가 부족하다고 해요 . 수분섭취가 부족하면 피부에 탄력이 없어 생기 없어보이구요 . 노화도 빨리온다고 합니다 . 그리고 물은 몸속의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시켜주죠 . 물은 생명의 근원입니다. 매일 적정 수분을 섭취해야해요. ​​

 


제가 사용하는 물먹기어플인데요. 여러가지 사용해봤지만 사용해본 물먹기 어플중에는 이게 최고인거같습니다. 바로 워터마인더 ( Water Minder ) 라는 어플입니다.

 


​​


키와 몸무게를 입력하고 평소 활동습관과 날씨(추운지 더운지) 를 설정해서 적정 수분섭취량을 설정할 수있어요. 누르면 미리 설정된 물의 양이 뜹니다 . 먹을때마다 먹은 양을 클릭하면 되는거죠 .

물의양 단위도 설정 할 수 있구요 . 자신이 사용하는 컵이나 텀블러, 보틀의 물의양을 미리 입력해놓고 편하게 체크할 수있어요 . 알림을 설정하면 빼먹지 않고 먹을 수 있겠죠 .

아래에 +표시를 누르면 미리 설정해놓은 물의 양이 뜹니다. 방금 먹은 양만큼 바로바로 입력하면 되는거죠 . 아주 편합니다 . 먹은양은 아바타에 채워져서 얼마나 섭취를 했는지 눈으로 쉽게 확인 할 수있어요 .


물 뿐만아니라 커피나 쥬스를 마셨을때 마신 양을 누르면 됩니다 .

여러가지 물먹기 어플 사용하다 워터 마인더(water minder)로 2년 가까이 정착 했을 정도로 아주 좋았어요 . 불편함이 전혀 없고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거같습니다 . 이런 수분섭취 앱을 사용하지 않고도 물을 먹을 수도 있겠지만 워터마인더(waterminder) 같은 앱을 이용하면 동기 부여도 되고 재미도 있고 더 잘 실천이 되는거 같습니다 .

일일 수분섭취 앱 워터마인더(water minder)로 생명의 근원인 물! 많이 섭취해서 건강 챙깁시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