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보틀 보호 - 마이네임이즈 보틀파우치

유령고양이 2017. 9. 9.

스웰보틀 9oz 넣으려고 구매한 마이네임이즈 보틀파우치다. 보틀이 너무이뻐서 보호를 해주고싶었다 .
260ml짜리라 스몰사이즈 파우치로 사려다가 보온 보냉 보틀이라 두께가 있다보니 좀 컸다 .

그래서 큰 사이즈 파우치로 변경을 했다 . 생각대로 크기는 큰 사이즈가 잘 맞았다 .

스웰보틀은 보틀이 고가이다. 고리같은 손잡이가 없어서 그냥 들고다니다가는 분명히 떨어뜨리고 만다. 

스웰보틀을 쓰려면 꼭 보틀파우치를 써야겠다는 생각이든다. 

 

마이네임이즈 보틀 파우치

투명 보틀은 보틀파우치에 넣어야 보틀에 스크래치가 안난다. 플라스틱이나 트라이탄은 스크래치가 잘 난다 .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지만 때도 안타고 가장 무난해보이는 세로스티치 로 골랐다 .

 

카페뮤제오 보틀과 잘 어울리는 마이네임이즈 보틀 파우치

같은 회사 제품이 아닌 따로 파는 제품들인데 마치 한 세트 인것처럼 딱 맞고 잘 어울린다 .

보틀과 딱 맞는 크기의 파우치


600ml 카페뮤제오 에브리보틀이 딱 맞는 크기다 . 9oz(260ml)스웰보틀은 이 600ml보틀보다 조금 작은정도이다 .

스웰보틀은 이미 선물로 줘버려서 없다 . 파우치와 같이 줬어야했는데 파우치 생각은 못해서 따로 주게되었다 . 보틀 선물할때 보틀 파우치도 같이 주면 완전체가 된다는 생각을 못한거다. ㅋ

보틀 파우치

줄이 하얀 색이라 때가 빨리 탈것 같다

 

보틀 파우치


마이네임이즈 보틀파우치 세로 스티치

꽃무늬, 물방울무늬 등등 화려한색상도 있었는데 세로스티치가 제일 무난한거같다 . 다른 색상도 이쁘긴 했지만 여자분이 만들었는지 색상이 다 화려한거 밖에 없었다 . 세로스티치가 제일 무난했다 . 남성스러운 색상도 만들어주지 ... ㅋ
그리고 내가 만들었다면 줄을 검정색으로 했을것같다 .
봄이되면 꽃무늬로 하나 더 사서 선물해 줘야겠다.

보틀을 이쁘게 오래 쓰고싶다면 보틀파우치 써보는것도 괜찮을듯하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