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보틀중에 제일 이쁜 보틀 스웰보틀 유칼립투스 swell bottle eucalyptus

유령고양이 2017. 9. 11.

오래전 부터 갖고싶었던 스웰보틀. 난 내가 갖고싶은걸 선물한다. 
유칼립투스 색상은 이번에 새로나온 신상인가보다 .
이걸 사고나서 며칠 후 다시 보니 품절이었다. 이제 이 색상은 구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하나 더 사놓을 걸 후회가 된다.
유칼립투스는 눈이 편하면서 화려한거 같기도 하고 무난하기도한 색상 이다 . 민트색과 녹색을 섞어놓은듯한 느낌이다 . 정말 이쁘고 오묘한 색상이다 . 유칼립투스는 남자보다는 여자들에게 어울리는 색상인것같다.

swell bottle eucalyptus

아 진짜 디자인이 정말 이쁘다 . 보틀중에 제일 예쁜 보틀 !! 스웰 보틀!!
배송받자마자 살펴보는데 이건 그냥쓰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드는거다. 가방에 넣고다니다 스크래치라도나면 맘이아프겠는걸 ㅋㅋ . 파우치에 넣으면 이쁘게 오래쓸수 있겠다 . 보호를 좀 해줘야해 . 보틀 파우치까지 세트로 선물했다 . 내가 갖구싶은대로 선물하기 !!

 

작은 사이즈라서 물을 많이 넣지는 못하지만 이동하면서 먹을 정도로 적당한 양이다.  그 만큼 휴대성 또한 좋다. 

 


구매를 하면 뚜껑을 잘 살펴보길 바란다. 왜냐하면 뚜껑이 불량이면 물이새기도하고 보온보냉기능이 떨어지게된다. 뚜껑은 따로 구매하기도 힘들다 . 아마 따로 구매가 된다고해도 엄청 비쌀게 분명하다 .

전에 스웰보틀을 한번 구매를 한적이 있었는데 투명한 고무부분이 불량이었다 . 고무가 일정한 모양으로 반듯하게 되어있어야하는데 두군데가 쭈글쭈글하게 일그러져 틈이 있는거다 . 게다가 겉에는 스크래치까지 있었다. 환불요청을 했지만 판매처에서 원래 그런거라며 불량이 아니라고 했다 . 뭔소린지 어처구니가 없었다 . 고무패킹에 틈이 생기면 물이 샐게 뻔한데 뭐가 정상이라는건지 ;; 헛소리를 받아들일 수가 없었고 결국 반품비를 내돈으로 지불하고 환불받았다 . 쇼핑몰 홈페이지가 그럴싸해도 비양심적으로 판매하는곳이 많으니 잘 살펴보고 구매하길 바란다 . 조금 비싸더라도 검증된곳에서 구매하는게 좋다 .
다행히 이번에 구매한건 양품이다 .

 


스웰보틀은 9oz(260ml)가 제일 작은 사이즈다 . 휴대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인거같다 . 더큰 사이즈도 있는데 야외활동이 아닌 단지 출퇴근이나 학교생활에서 쓰기엔 9oz가 딱 적당하다.

작지만 기능은 우월하다. 보온 12시간 보냉 24시간 이다 .

 

 

보틀파우치와도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보틀이다. 뚜겅이 완전히 밀폐되는 보틀이라서 파우치에 넣고 가방에 넣고 다녀도 절대로 새지 않는다. 

 


보틀파우치는 마이네임이즈 보틀 파우치 이다. 큰사이즈 작은사이즈가 있는데 큰사이즈가 스웰보틀 9oz 에딱 맞다. 250ml용 작은 파우치가 있었지만 아무래도 스웰보틀이 보온보냉보틀이라 같은 용량이라도 트라이탄보틀보다는 사이즈가 크다 . 그래서 마이네임이즈 보틀파우치는 큰게 잘 맞는다 . 넣고보니 처음부터 한세트인것 처럼 잘 어울린다 .

 

누가 나 스웰보틀 안사주나 하는 생각을 한적이 있었는데 . 스웰 보틀은 직접 사서 쓰는것 보다 선물받으면 정말 기쁠것 같다. 내가 원하는건 다른사람들도 원하는 경우가 많으니까. 받는 사람이 많이 좋아할 수록 주는 사람의 기쁨도 그만큼 커지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