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일본 컵라면 닛신 돈베이 키츠네 우동 먹어봤어요 Japanese instant cup ramen 日本のラーメン

유령고양이 2017. 9. 17.

닛신 돈베이 키츠네 우동 ! 무슨 뜻이죠? 니혼고 좀 배워야겠다 ..

일본에 다녀온 친구가 일본 컵라면을 하나 사왔습니다 .

첨엔 이름도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나오네요. 유명한건가봅니다.

친구말로는 그닥 맛있지는않고 먹을만 하다는데 ~ .
그 친구가 워낙 돼지라서 왠만한건 다 맛없다 합니다 .

그래도 먹을땐 겁나 맛있게 잘 쳐먹어요 . 설거지 안해도 될 정도로 싹 닦아 먹고서는 " 에이쒸 맛없어 안먹어 ~ " 이럽니다.

닛신 돈베이 키츠네 우동

japanese instant cup ramen
일본 컵라면 닛신 돈베이 키츠네 우동
제가 한번 먹어보고 판단해볼게요.

 

돈베이가 들어있다

저것이 닛신인가 돈베이 인가 .. 키츠네 인가 ? 무엇일까요 ? 일본어 공부좀 해야겠어요 .

큼직한 돈베이



뜯어보니 두부같은게 하나 들어있고 스프가 들어있네요.
돈베이가 두부인가 ? 돈베이 ~~ 두부 ~ 어감이 비슷한거같죠 ? ..

스프에는 뭐라 써있나;; 아 몰라 ;;

면발은 우동이라서 그런지 굵직 합니다 .

확실히 두부처럼 생겼네요 . 두부가 맞는거같아요 . 돈베이!!

스프를 넣었어요 . 스프의 작은 봉투가 고추가루였네요 .
스프에서 매운맛은 안느껴졌어요 . 얼큰한건 아닌가봐요 .

한자를 잘 몰라도 5분이라는건 알겠네요 ㅋㅋ
뜨거운 물 넣고 5분 이랍니다 .

 


사발에 물넣고 3분 있다가 그릇에 올껴담고 전자렌지에 1분 돌렸습니다 . 왜냐하면 계란을 하나 넣었는데 잘 안익어서요 ㅋㅋ . 근데 오히려 면발도 더 잘익고 좋네요 .

보기에 맛있어보이네요 . 냄새도 우동냄새고요 .

*일본 컵라면 닛신 돈베이 키츠네 우동을 다 먹고나서
음...친구가 거짓말했네요. 맛있습니다 .
얼큰하고 맵진 않은데 부드러우면서 맛있어요 . 김치랑 같이 먹으니까 최고네요 .
근데 네모난게 두부가 아닌가 ? 유부같기도하고 ...
근데 맛있어요 . 맛있으면 됐지 뭐 ㅋㅋㅋ

면이 남작해서 칼국수느낌 나는데 맛은 우동에 가깝구요 . 맵지는 않고 달짝지근하면서 우동이에요 . 맛있어요 . 김치랑도 잘 어울리고요 .

단 ! 밥은 말아먹지 마세요 . 아 밥도 말아먹었는데 맛이 별로에요 . 먹다 남겼네요 . 밥하고는 안어울려요 .

결론 ! 닛신 돈베이 키츠네 우동은 맛있지만 밥은 말아먹지 말것! 있는 그대로를 즐기는 사발면이 되겠습니다 .
드셔보세요 . 맛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