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트와이닝 레몬 생강차 레몬맛이 가미되서 좋네요 TWININGS of london Lemon & Ginger is good tea for cold

유령고양이 2017. 9. 11.

일교차가 심해서 그런지 감기가 심하게 걸렸다.
콧물이 조금씩 났었는데 밤부터 목이 아프기시작했다 . 목이 너무 아픈거야 . 이렇게 심한 목감기는 처음이다 . 가래와 콧물때문에 잠도 설치고 열도나고 고생중이다.ㅜㅜ
친구가 감기에 좋다며 차(tea bag)를 몇개 줬다 . 감기엔 생강차가 좋으니까 . 녹색은 나중에 먹고 생강차를 먹으란다 .
그냥 생강차가 아니라 레몬생강차다 .
아마도 가까운 마트에서 살수 있는 차 중에는 트와이닝이 가장 고급스럽지 않을까 생각된다.
맛도 단순하지 않고 두 세가지 이상 맛이 가미되어 생강차에 레몬을 가미시켜 마시기 편하게 만들어 놓았다.
포장지의 디자인도 이쁘다. 선물하기에도 참 좋은 차인것 같다.

트와이닝 레몬엔 진저, 퓨어 페퍼민트

 

겨울에는 생강차를 먹으면 추위와 감기에 강해진다.

 

트와이닝 차 티백

TWINING of london


티백에서 레몬향이 난다

레몬엔 진저 차에서 레몬향이 난다


Twinings Lemon&Ginger is a good tea for cold. Sore throat .
사실 집에 생강차가 있긴해. 근데 안먹은지 오래다. 너무 생강맛이 강해서 마시기가 쉽지 않기때문이야 . 근데 트와이닝은 레몬맛이 있어서 먹을만하다 . 레몬맛이 약간 가미된 생강차다 . 정말 괜찮다 . 아까 한개로 두번 우려먹고 지금 또 한잔하고있는데 확실히 목이 편해졌다.
한통사놔야겠어 . 겨울에 많이 마셔야 감기도 잘 안걸리고 좋지.
평소 생강차 마시기 힘들었던 분들은 트와이닝 레몬진저 먹으면 만족할거같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