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헬스 스트랩 하빈저 스트랩 썼더니 턱걸이 갯수가 늘었다 ,스트랩 착용법 / Harbinger strap. Use Lifting strap. Yo

유령고양이 2017. 10. 24.

하빈저 스트랩 !! 요즘엔 턱걸이와 데드리프트를 많이하다보니 헬스 스트랩의 필요성을 느꼈다. 스트랩은 악력을 보조해주는 역할을 한다.  매달리거나 잡아 당기는 운동을 할때는 악력이 부족해서 더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헬스 할때 스트랩은 필수 용품이다.

그 동안 스트랩은 안써봐서 솔직히 어디 브랜드가 좋은지 몰랐다.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써본 스트랩중에 하빈저가 제일 무난하고 좋아서 계속 쓰고있다고한다. 그래서 나도 하나 구매했다.

하빈저 헬스 스트랩

다들 추천을 하는 헬스 스트랩 하빈저 스트랩

다른 스트랩을 써보지않아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하비저 스트랩을 며칠 써보니 안좋은점을 굳이 찾을래야 찾을수가없었다.
손에감기는 느낌도 괜찮고 착용감도 좋았다. 운동 좀 해본 친구들이 다들 추천을 하니까 괜찮겠지 뭐.

 


헬스 스트랩 하빈저 스트랩 썼더니 턱걸이 갯수가 늘었다

퀄리티도 좋았고 실제로 착용을하고 데드리프트와 풀업을 며칠동안 해봤는데 확실히 더 많이 할수 있었고 등부위에 더 집중을하여 운동을할수 있었다. 이런식으로 하면 데드리프트 할때 바벨의 무게를 조금 더 늘려도 될거같다. 풀업은 갯수가 더 늘었다.

스트랩을 잘못 착용하면 부상으로 이어질 수있다. 바르게 착용해서 제대로 사용을해야한다.

 


헬스 스트랩 착용법(How to put on Lifting strap)

스트랩이 새끼손가락쪽에서 엄지쪽으로 나가게 손목에 매듭을 짓는다. 이렇게 착용을 하고 봉을 스트랩과 손 사이에 넣고 스트랩을 봉에 둘둘 감는다. 빠지지않게 잘 돌려서 야무지게 감아야한다

손목에 닿는부분엔 아프지않게 푹신하게 덧데어져있어서 좋다
푹신한 부분이 손목부분에 있어서 좀 무겁게 들어도 편하게 들수있다

 



이런 식으로 봉에 감긴 스트랩을 손으로 감싸잡고 들면된다 . 턱걸이를 할때 손에 악력이 조금 부족해도 스트랩이 철봉을 감아쥐고 있기때문에 훨씬 힘이 덜든다. 턱걸이는 상체가 다 운동이 되는운동이긴하지만 팔운동이라기보다는 등운동이기때문에 악력이 부족해서 등에 집중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

스트랩을 써보니 턱걸이 횟수가 더 늘었다 . 원래 10개정도하는데 15개를 했다.
악력이 보조가되다보니 등에 더 집중을 할수 있어서 좋다.

하빈저 스트랩 앞으로도 계속 써야겠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