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와일드 브릭스 코튼 파우치 노트북 , 핸드폰 용품 수납용으로 좋다/ wild bricks cotton pouch can be used for

유령고양이 2017. 10. 29.

 

와일드 브릭스 코튼 파우치 노트북 , 핸드폰 용품 수납용으로 좋다
Wild bricks cotton pouch can be used for notebook , smart phone, tablet PC tool filling pouch
내 백팩에 노트북 수납구는 있는데 플러그나 전선 , 핸드폰 충전기 등등 넣을 공간이 없다. 다른 파티션에 따로 넣는것들이 많아서 노트북 용품은 파우치에 따로 넣어서 책 수납 공간에 같이 넣고 다니는데 정리도 잘되고 좋더라.

와일드 브릭스 파우치다.

카키색 파우치다 .
방수도 되는 고급 원단이라고 한다.

 

와일드브릭스 코튼 파우치
크기는 17.5 x 12.5 x 7cm 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재보니 맞는거 같다 .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하고 넉넉한 크기다 .


노트북 충전기, 이어폰 , 아이폰 충전기, 충전 케이블 , 보조배터리 , 등등 여러가지 넣었는데 도 좀 남는 충분한 크기이다 .
백팩같은 가방에 넣기도 딱 좋은사이즈다. 노트북이나 테블릿 PC 등등 을 여러 기기를 가지고 다니는분들에게는 이정도 크기의 파우치가 참 유용할거라 생각한다. 방수도 되는( 생활방수겠지만 ) 고급원단이라고하니 전자기기 용품 넣기에 딱인거같다.

 

지퍼에 붙은 가죽! 고급 소가죽이라고 한다 . 가죽은 오래 쓸수록 빈티지하고 멋스러우니까 좋다. 색상도맘에든다.
이 파우치 다른색도 갖구싶다 !! 남색도 있었던거같다.
백팩이나 큰 가방에 책과같이 넣기 애매한 물건 넣기도 좋고 , 노트북 용품이나 전자기기 수납용으로 너무 괜찮은것 같다 .

wild bricks cotton pouch
와일드 브릭스 코튼 파우치
나도 처음 들어본 생소한 브랜드인데 앞으로 파우치 살땐 꼭 찾아볼거같다.
디자인이나 퀄리티가 너무 괜찮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