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원래 통합요금제 ​LTE 34 요금제 썼었어요 . ​LTE34 요금제는 통화 160분, 데이터 750, 문자 200건이에요.
왜 이걸 썼냐하면 평소 통화는 거의 안하고 제가 있는곳은 늘 wifi 가 있고 친구들도 거의 wifi 가 되는곳이라서 카카오톡 음성통화나 네이버라인으로 통화를 많이하거든요 .
wifi가 되지않는 곳에서 급할때만 통화를 해서 매달 통화시간도 많이 남아서 그냥 사라졌어요 .
데이터도 많이 남아돌았는데 요즘 캐나다로 이민간 친구와 라인통화를 많이 하다보니 데이터만 한번 오버를 했었네요.

근데 생각이 달라졌어요. 새해부터는 지인들과 친구들과 통화를 많이 하고싶어졌어요 . 안부전화도 자주하고싶어졌어요 . 길을 걸을 때나 우울할때나 전화를 통화를 자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모르겠어요 그냥 그러고싶어졌어요 .
요금제를 바꾸려고 알아보니 통화 무제한에 데이터도 적당한게 있더군요 .

 



​​데이터 1.3 요금제에요. 39,490원이구요 .
LTE 34 요금제에서 2,090원만 더 내면 되더군요 .
통화 무제한, 데이터 1.3GB 여서 이젠 통화를 진짜 맘놓고 할 수있게 되었어요 .

​데이터 1.3요금제가 유플러스에서는 제일 실속있는 요금제인거 같습니다 .

그나저나 요금제를 바꾸긴 했는데 통화를 많이많이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 통화하다 배터리 빨리 달면 안되니까 보조배터리도 가직고 다녀야겠어요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