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헌혈 사은품 화장품 꽃을든남자 멘스케어 쓸만합니다

유령고양이 2018. 3. 30.

​헌혈을 자주하는데 영화표나 외식상품권, 햄버거 교환권을 자주 받는다. 받은건 모아뒀다가 친구들에게 선물로 준다. 주는 기쁨은 받는것 보다 훨씬 더 크다. 내가하는 헌혈은 성분헌혈인데 혈소판+혈장 헌혈은 선물을 두가지를 준다. 영화표와 다른거하나 , 외식상품권이나 햄버거권, 연필 .. 등등 ..   영화표와 연필을 받고싶었는데 ..  영화표는 친구주고 , 연필은 조카들 주려고 . 근데 다른게 다 품절이라 화장품밖에 없다고 하셨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받아왔다.

꽃을 든 남자 멘스 케어(men's care) 에너지 팩토리 맨스 모이스춰 스킨케어 세트(energy factory men's moisture skin care).. 뭐가 이름이 엄청 길다.  저질 화장품이 분명해.. 라며 안쓰고있다가 써봤는데 꽤 괜찮은거같다.  난 피부가 좀 민감해서 아무 스킨이나 쓰면 뭐가 막나고 그러는데 이건 깔끔하고 피부도 안정되는거같았다. 성분이 어떤지는 모르겠다. 안좋을 수도 있지만 피부에트러블 없이 잘 받으니까 괜찮은거같다.  스킨과 로션이 다 괜찮은거같다.  향은 싸구려 남자화장품 냄새가 난다. ㅋ  근데 향이 오래가진않고 금방 사라졌다.  쓸만하다. 

헌혈하고 화장품도 가끔씩 받아와야겠다. 쓸만해. 요즘엔 헌혈의 집도 선물이 퀄리티가 좋은거같다. 건강한 사람이라면 가끔씩 헌혈하고 선물도 받고 하면 좋으니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