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스트코(costco)를 가끔씩 갑니다.  오늘은 갔다가 살거사고 한바퀴 돌면서 구경하는데 홀려버린 물건이 하나 있었어요. 바로 Kent Displays 대쉬보드 라는거였습니다.  처음엔 작은 칠판인줄알았어요. 가까이서 보니 칠판같이 쓰는 패드인건 맞는데 전자식이었어요. 큰 노트크기만한 충분히 큰 크기였습니다.

제가 뭔가를 끄적거리고 그림그리는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겔럭시노트같은 그림그리고 글씨를 쓸수있는 전자패드에 환장을해요.  이건 다른기능은 없고 그냥 칠판처럼 쓰는 단순한 기능의 전자노트같은겁니다.  건전지가 들어간다고하네요. 


전용앱(app)으로 메모저장, 공유가 되구요. 추가 필기가 가능하다고합니다.  지우개도 있고 락버튼도 있다고 하네요.  완전 사고싶어서 한참을 쳐다봤네요. 결국 사진않았어요.  꼭 필요한게 아니면 안사요 ㅋㅋ.  암튼 Kent Displays LCD 대쉬보드 너무 괜찮은 기기같았습니다. 다음에 조카들 선물로 사줘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