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여름에는 아이스 백 도시락 가방 루엣비든 플레이버 쿨러팩 summer ice bag lunch box LUETT BIDEN FLAVOR COOLER PACK

유령고양이 2018. 6. 10.

​고카프 캠핑박람회를 갔다. 루엣비든 제품을 파는곳이 있었는데 아기자기한 캠핑용품이 진열되어있었다. 구경을 하는 도중에 어디서 많이보던 제품이 눈에 띄었다.  전부터 사고싶었던 도시락가방이었다. 루엣비든 플레이버 쿨러팩 ! 박람회 행사가로 판매를 하고있어서 바로 구매했다. 

​다섯가지 색상이있다. 오렌지색, 블랙, 그린(카키)? , 베이지, 그리고 내가구매한 브라운? 원래는 블랙 색상으로 사려고했지만 도시락가방인데 너무 칙칙한거같아서 약간 색감좋은걸로 골랐다. 브라운색인거같으면서도 약간 와인색같기도하고 그렇다. 눈이 편하고 평소 내가좋아하는색이다. 도시락 먹을때만이라도 맘이 편해지고싶은 의미에서 마음가는 색으로 골랐다.맘에든다.

 

​손잡이가 있어서 따로들고다녀도 되고 큰가방에 수납해서 다녀도 된다.  큰 백팩에 책과 먹을걸 같이 담아다니기가 불편했는데 이걸로 해결이다. 요즘 운동을많이해서 식단관리한다고 닭가슴살이며 고구마 ,야채 등등 많이 먹는다. 루엣비든 쿨러팩에 담아서 다니려고한다. 

​생각지못한건데 뚜껑쪽에 아이스팩이 있었다. 요즘 같은 여름에 아이스팩을 얼려서 쓰면 음식이 쉽게 상하지도 않아서 좋겠다. 입구의 지퍼나 그물망은 굉장히 꼼꼼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져있다. 아이스팩 외에도 수저를 넣어도 될거같다. 

​아이스팩은 손바닥만한 크기로 적당한 크기이다. 터지지않게 잘 사용해야겠다. 지퍼백에 넣어서 한번더 보호를 해주면 좋을까?  아이스팩이라서 습기가 차려나?  일단 지퍼백에 넣어서 사용을해봐야겠다. 터지면 골치아프니까. 

​지퍼가 황동같은걸로되어있는데 진짜 황동인지는 모르겠으나 엔틱하고 이쁘다. 아이스팩을 분실하거나 터져버렸을경우 별도로 구매할수 있으려나?  검색해보니 따로 팔기는하는구나 사이즈가 비슷한게 있을지는 모르겠다. 

 

​쿨러팩 내부는 은박으로 되어있다. 아이스팩의 냉기를 오랫동안 유지하기위한것같다. 더울때든 추울때 어때건 음식의 온도를 유지한다고한다. 내부는 충분히 넓다.  판매사이트에 보니 400ml 맥주캔 3개가 들어가고도 조금 남는 크기이다. 

가로 23cm , 세로 15cm , 폭 10cm 이다. 

크기도 딱 적당하다.  많이먹는 사람은 한끼 , 적당히 먹는사람은 두끼정도의 음식을 넣을수있을것같다. 

​황동 지퍼와 루엣비든이라고 써있는 텍. 깔끔하고 이쁘다.   고카프 캠핑박람회가 매년하는건가? 내년에도하면 또하나 사고싶다는 생각이든다. 그만큼 품질이 좋고 깔끔하다. 

캠핑용품 브랜드에 어울리게 사슴이 그려져있고 포레스트 플레이버?  숲의 향? 분위기? 뭐 그런뜻인가?  뭔가모르게 감성이 있어.  루엣비든의 다른 제품들도 좀 눈여겨봐야겠다. 티타늄 수저가참 이뻤는데 ㅋㅋ .   루엣비든 플레이버 쿨러팩 ! 도시락 가방! 다이어트하는분들의 도시락가방으로 딱인거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