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기기

아이폰7플러스 엘라고 글라이드 케이스 이중케이스라서 튼튼합니다./ iphone7 plus elago glide case jet black dou

유령고양이 2017. 10. 25.

아이폰7플러스 엘라고 글라이드 케이스 제트블랙 이중케이스라서 튼튼합니다
iphone7 plus elago glide case jet black double case
아이폰7플러스 전용 엘라고 글라이드 케이스입니다 . 아이폰7이 한국에 출시될때 엘라고에서 블랙에디션이라는 케이스 판매행사를 했었습니다 . 그때 구매한게 아머케이스와 이 글라이드케이스 입니다 .
아이폰8 전용 글라이드 케이스는 아직 출시를 안했나본데요. 아마 곧 나올겁니다. 글라이드케이스는 아이폰 전기종 다나왔었으니까요. 아이폰8 전용 엘라고 글라이드 케이스도 분명히 나와요.


아이폰 7 플러스

저는 슬림케이스는 절대로 안씁니다. 슬림케이스가 장착했을때 이쁘기는 하죠. 근데 보호력은 거의 제로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케이스를 살때눈 디자인도 디자인 이지만 얼마나 폰을 잘 보호하는가를 먼저 생각하세요.

 

아이폰 7 플러스 엘라고 글라이드 착용 앞모습

내 폰은 매트블랙입니다 . 그래서 케이스는 제트블랙으로 골랐어요 . 반짝반짝 너무 이뻐요. 피아노 블랙입니다. 반짝이는 검정색 피아노같은 그런느낌이나요.

아이폰 7플러스 엘라고 글라이드 착용 뒷모습

판매당시에는 제트블랙 아이폰이 인기가 많았는데 어차피 케이스를 끼는건 필수라서 폰은 무난한 매트블랙으로 구입을하고 케이스를 이쁜걸 끼면되는거죠 ㅋㅋ. 케이스는 엘라고 케이스가 정말 괜찮아요. 튼튼하고 견고합니다.

 

 

 

엘라고 글라이드 케이스는 이중케이스 입니다. 얇은 실리콘케이스를 먼저장착하고 그위에 플라스틱 케이스를 끼우는형태입니다. 굉장히 보호가 잘되겠죠.

실리콘 케이스를 먼저씌우고 그다움에 플라스틱케이스 큰쪽을 끼운후 남아있는 작은 케이스를 아래로 밀어넣어 끼우면 장착끝입니다.

장착하는건 쉬워요. 근데 다시 빼기가 정말힘듭니다. 빼다가 손톱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얼마나 빼기가힘들면 빼는 방법까지 안내를 해놨더군요. 일단 아랫부분 작은 플라스틱 케이스를 빼야합니다. 겁나게 안빠집니다. 양옆을 잡으면 케이스가 손 힘때문에 맞물려서 안빠지게 됩니다. 그림처럼 세로로 끝을 잡고 빼야하는데요. 사실 그림처럼 빼도 잘 안빠져요. ㅋㅋ
일단 틈 사이에 손톱을 넣어 아랫부분을 살살빼세요. 너무 세게 하지는 마세요 손톱 들릴지도 몰라요.그럼 조금씩 틈이 생기다가 쑥 빠집니다. 그 다음에 안쪽의 실리콘케이스부분을 빼면됩니다.
이렇게 잘 안빠지는것도 처음에만 그럴거같아요. 아머케이스도 처음에는 빼는게 진짜 힘들었는데 좀 쓰다보니 잘빠졌거든요. 글라이드 케이스도 처음에만 빼기힘들고 나중에는 잘 빠질겁니다 아마도 .

 

근데 거의 대부분의 하드케이스가 다 이런식으로 되어있더군요. 뒷부분은 엘라고 아머케이스가 더 카메라보호에 강합니다.
비교를 하자면 앞부분은 액정보호는 글라이드케이스가 더 괜찮고 뒷부분 카메라 보호는 아머케이스가 더 좋습니다.

양 사이드의 개방된 부분 ! 실리콘케이스로 덮힌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이 나오도록 구멍이 뚤려있구요. 아주 잘 눌립니다.

스피커부분도 케이스의 두께가 충분히 있어서 보호가 아주 잘되겠네요.

앞에 액정부분도 케이스 테두리가 높게 올라와있어서 뒤집어놓아도 액정이 바닥에서 떠있는 상태가 되기때문에 더 안전합니다.
엘라고 글라이드케이스는 색상이 여러가지가있습니다. 그중에 제트블랙과 제트화이트만 유광입니다. 색상이 여러가지가 있고 겉의 하드케이스는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색상이 다른것도 있기때문에 맘에드는색상으로 잘 선택하시면 될거같아요.
예전에 아이폰4를 쓸때 엘라고 하드케이스 화이트 색상을 썼었는데요. 블랙아이폰에 화이트 케이스를 씌우면 정말 이쁩니다. 물론 지금의 블랙케이스도 정말 맘에들구요.
제 폰은 아이폰7플러스라서 너무커서 귀여운느낌은 없는데 좀 작은폰들은 더 이쁠거같아요.


*단점
처음에 빼는게 힘들다
제트블랙 색상은 반짝반짝 이쁘기는한데 아무래도 유광이다보니 지문이 잘묻어요.


*엘라고 아머케이스 vs 엘라고 글라이드 케이스
위에서도 잠깐 비교를 했듯이
앞 액정부분은 아머케이스 글라이드케이스 둘다 가장자리 부분이 액정보다 어느정도 더 높게 올라와있기때문에 보호력은 둘다 좋다고할수있지만 글라이드케이스가 아머케이스보다 높이가 더 높은만큼 액정 보호력은 더 뛰어나다고 볼수있다.
뒷면 카메라부분 - 엘라고 아머케이스는 카메라를 빈틈없이 잡아주고 카메라와 플래시를 따로 감싸주어서 뒷면 보호는 더 강하다 .
엘라고 글라이드 케이스는 뒷부분이 두께가 있어서 어느정도 카메라도 보호는하지만 플래시와 카메라부분이 하나의 구멍으로 넓게 뚤려있어서 아머케이스보다는 상대적으로 보호력이 떨어진다.
그러나 타사 케이스들에 비하면 카메라보호가 나쁜편은 아니다.
아이폰 8,7플러스 엘라고 아머케이스 포스팅 보러가기 / iphone 8,7 plus elago armor case blog


그래도 이쁘고 튼튼하니까 이정도면 아주 좋은 케이스라고 봅니다.
결론은 엘라고 글라이드 케이스 좋은 케이스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