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기기

아이폰 사진에 검은 반점이 찍혀 나온다 카메라 고장인가 black spot in screen of my iphone camera. Out of order?

유령고양이 2018. 5. 14.

얼마전에 하늘 사진을 찍는데 자꾸 얼룩이 찍혀나왔다 . 차안에서 찍은거라 창문에 먼지가 찍힌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아니었다 . 모든 사진에 다 찍혀 나오는거였어.
검색해보니 카메라에 결함이 생긴거라는데 내부에 먼지가 들어간건지 뭔지 모르겠다. 아이폰4부터 계속 아이폰만 써왔는데 카메라에 문제가 생긴건 처음이다 . 그전 아이폰들은 홈버튼이나 전원버튼이 고장이 났었는데 아이폰7은 홈버튼이 터치식이라 고장이 없겠거니 했더니 이건 또 카메라가 문제네 ;; 듀얼카메라여서 그런가 ?

잘 안보여서 눈치를 못채고 지냈었는데 메모한거 찍는다고 하얀종이를 찍다보니 눈에 띄었다 . 이게 시간이 지나면 점점 짙어진다고 한다.

 

아직은 희미한데 점점 짙어져서 사진찍을때마다 찍혀 나오니까 카메라에는 치명적인 고장인것이다. 유플러스 분실파손 보험은 들어놨지만 이 보험이 약정기간동안만 해당이 된다고 한다 . 이런 말도 안되는 보험이 ;; 약정이 끝나면 보험비 낸거 다 날아가는거다. 난 약정이 5개월 정도 남았다 . 그전엔 kt를 이용했었는데 마찬가지다. 모든 통신사가 약정기간 내에만 분실파손 보험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엉터리 보험... 통신사 옮기기 전까지는 보장을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

구입한지 1년 내에 고장이 나면 리퍼를 받을 수 있지만 난 이미 1년은 지난상태라서 부분수리를 받을거같다. 약정 끝나기 전에 서비스 센터에 가야겠다.

사진에 반점이 찍혀서 나오는게 보이거나 , 흰 종이를 찍었을때 반점이 보인다면 수리를 받아야한다 . 아이폰 구입후 1년 내라면 리퍼받을 수 있고, 1년이 지났다면 약정이 끝나기 전에 수리를 받고 배터리 까지 교체를 받는게 좋겠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