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기기

아이폰 통화중 대기 기능 설정 / Iphon's call waiting setting

유령고양이 2018. 3. 6.

제가 이번에 통화무제한인 요금제로 바꾸면서 통화를 오래하는 경우가 많게되었습니다 . 가까운 지인들과 연락을 자주 하는게 좋잖아요. 근데 통화를 오래하다보니 통화중이 다른 전화가오면 받지를 못했어요 . 통화중 대기 기능이 있는건 알았는데 사용하지는 않고 있었습니다 . 통화중 대기 기능이 유료인줄 알고 있었거든요 . 근데 유료가 아니더군요 . 옛날엔 유료였는데 ..

 

아이폰의 경우 간단한 설정으로 통화중 대기기능을 켰다 껐다 할 수 있더군요 . 무지하게 지금까지 몰랐습니다 .
고객센터 앱에서 막 해매다 알게 되었어요 .
설정—> 전화 —> 통화중 대기 —> ON
그리고 마지막으로 폰 전원을 한번 껐다가 켜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전화를 받지 못했을때 자동으로 문자를 보내주는 기능도 이참에 설정했어요 .

 


이렇게 스마트한 기능이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네요 . 스마트폰을 쓰면서 스마트하게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 텍스트로 응답기능 까지 사용을 하면 통화중 대기때도 받지 못하면 상대방에게 매너있게 문자를 남기게 됩니다 . 문자메세지는 원하는대로 쓸수 있고 여러게를 써서 상황에 맞게 보낼수 있는거같습니다 .
다들 아시겠지만여 ㅋㅋ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