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미놀타 x700에 들어가는 maxell LR44 알카라인 건전지 무수은 이라 안심하고 씁니다

유령고양이 2017. 11. 1.

필름 카메라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 좋아하는데요. 저는 미놀타 x700 카메라를 씁니다 . 클래식 필름 수동카메라이긴하만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 자동모드가 있고 노출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알려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건전지를 넣어야 합니다.  바로 LR44건전지인데요 . 요즘 사진을 많이 찍어서 몇개 샀습니다. 

 

이 작은 건전지는 수은 건전지가 있고 , 무수은 건전지가 있습니다.  수은 건전지는 건강에 좋지 않으니 무수은 건전지를 쓰는걸 추천합니다. 

 

maxell 이라고 홈플러스에 파는 lr44 알카라인건전지 입니다 . 6알 들어있는데요 . 2천얼마에 샀습니다 . 인터넷에 다른 제조사가 만든 더 저렴한게 있긴하지만 배송비따지면 비슷한 가격입니다 .

 

알카라인 건전지입니다 .무수은이라 몸에 해롭지 않아서 안심하고 쓸수 있어요. 마놀타 x300이나 x700에 들어가는 건전지라서 저도 자주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오래가고 좋네요 . 수은건전지 쓸땐 핀셋으로 넣었었는데 이건 가지고 다니기도하고 그냥 손으로 막 넣습니다.

두개가 들어가는데 넣어놓고 방치하면 조금씩 달아버리더라구요.  다음에 다시 찍으려고 보면 방전되어 있을때도 있어요.


필름값+ 현상스캔값 +건전지 값 ... ;; 필름사진 한번 찍는게 이렇게 돈이 많이들어갑니다. 아.. 사진은 필름사진이 좋은데 돈이 많이들어서 필름카메라 유지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도 사진은 필름사진이 최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