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sseum

영어사전 앱은 다음 사전 카메라검색이 정말 편하네요

유령고양이 2018. 1. 17.

영어단어 암기도 많이하고 독해도 많이 하고있는데요. 사전에서 단어 찾는거때문에 시간도 오래걸리고 재미도 없고 영어공부가 지칠때가 많아요 .

물론 단어를 많이 몰라서 그런것도 있지만요. ;; 네이버 사전쓰다가 다음사전을 써봤는데 참 괜찮더군요. 깔끔하고 가독성도 너무 괜찮았어요 . 근데 카메라 검색이라는게 있었습니다 .

카메라로 비추면 단어가 자동검색되는 기능인데요. 이걸 사용하면 검색하는 시간을 더 줄일 수 있겠죠. 


뭔가 하고해보니까 카메라로 단어를 비추면 바로바로 뜻이 나옵니다 . 정말 감탄했어요 .
이런게 있을 줄이야 ‘ㅁ’
저만 이제 알았나요 ? ;;

영어공부에 속도가 붙어서 같은시간에 더 많은 양을 공부할 수 있더라구요.

단점은 가끔 검색이 버벅될때가 있구요. 숙어는 검색이 안된다는겁니다 . 그래도 이정도면 아주 훌륭했어요. 점점 더 개선이 되겠죠 .

그리고 초점거리가 좀 긴거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 그건 핸드폰의 렌즈가 접사렌즈가 아니라서 그런거 같아요 . 집에 스마트폰용 접사렌즈가 있어서 장착해서 사용해보니 초점 거리도 짧아지고 더 편하네요 .
접사렌즈 있으신분들 한번 장착해서 해보세요 .

 



해리포터 비밀의 방 (Harry Potter And The Chamber of Secrets) 원어문 판 오래된 책이 있는데요. 진열만 해놨더니 책이 색도 변하고 골동품이 되어버렸는데 요즘 다음사전 카메라 검색이용해서 읽고있어요ㅋㅋ .

단어 검색하는게 번거로워서 영어공부 재미없는분들 한번 써보세요. 이미 다 알고 계신분들이 많겠지만 저처럼 모르는 분들도 많을거같아요 . ㅋㅋ ;;

앞으로 영어로 된 책이나 신문도 많이 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