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sseum

미스 사이공 얼큰 쌀국수에 숯불덮밥이 궁합이 좋네요 / MIss Saigon Vietnam food restaurant Spicy pho , Charcole fire rice

유령고양이 2018. 1. 16.

소고기 쌀국수의 맛에 매료되어 미스 사이공 배트남 음식점을 또 찾아갔습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더군요.  이번엔 다른걸 먹어봤는데요. 

얼큰한 쌀국수와 숯불덮밥을 먹어봤습니다. 

매운맛 음식과는 약간 기름진 음식이 어울립니다. 느끼함을 잡아주니까요. 

얼큰한 쌀국수와 숯불덥밥이 잘 어울리니까 두 음식 같이 드셔 보세요.

 

미스 사이공은 양이 정말 푸짐하더군요. 정말 맘에들어요. 게다가 맛도 좋구요.  여자친구와 둘이 먹는데 엄청 배불렀어요. 요즘 물가가 다비싸서 데이트비용도 아끼고 외식도 잘안하는데 맛도좋고 가격도 좋고 참 맘에드는 미스 사이공입니다 

 

*얼큰 쌀국수 (Spicy pho)

양이 진짜 많죠? 넘칠정도로 줘요. ㅋㅋ 

아 근데 저는 얼큰한 쌀국수 먹기가 힘들었어요. 맛있기는 맛있는데요. 너무 맵더라구요. 매워서 땀이 많이나더군요.  엄청 매웠어요. ㅋㅋ 짬뽕의 맛이라기보다는 매운 육계장에 가깝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최고겠죠. 드셔보세요 화끈해요. 

*숯불덮밥 (Charcole fire rice)

숯불덮밥은 불고기덮밥과 중국집에서 파는 볶음밥의 중간정도의 맛이라고 보면됩니다. 맛있어요. 푸짐하고요.  

볶음밥에 짬뽕국물 나오잖아요.  볶음밥과 짬뽕국물은 궁합이 최고이듯이  미스사이공의 숯불덮밥과 얼큰 쌀국수는 궁합이 딱 좋아요. 매운것만 잘드신다면 최고입니다. 

주문할때 좀 덜맵게 해달라고 하면 덜맵게 해줄런지는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가면 한번 덜맵게 해달라고 말해봐야겠어요.  매워서 안먹기엔 너무 맛있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