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기기

기계식 키보드 입문 COX CY104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황축

유령고양이 2022. 3. 18.

게임을 즐기기 위해 기계식 키보드를 하나 구매해 보았다. 기계식 키보드는 좋은게 너무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 이다.
입문자인 나로서는 처음부터 너무 고가의 키보드를 사기에는 이르다고 생각했기에 'cox cy104 게이트론'을 선택했다.
입문자에게 가장 추천을 많이 하는 제품이었고 디자인도 가장 맘에 들었다.

일단 사용을 해보고 점차 더 좋은걸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때 좀 더 좋은 제품으로 바꿔 보려고한다.

cox cy104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그린색

 

 

⭐️한달 사용후기

지금까지 한달을 사용했다. 완전 대만족이다.
디자인 - 크림색 바탕에 은은한 그린색이다. 하늘색도 너무 이뻤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그린색상을 좋아해서 그린으로 골랐다.
블루투스 키보드는 아니다. 게임용은 블루투스 보다는 유선이 좋다. 이 키보드는 키보드에 불이 들어오고 게임용이라 유선이다.
키는 갈축과 황축이 있었는데 , 둘다 써보고 구매를 했다면 좋았을 텐데 온라인 구매라 체험을 해 볼 수 없었다.
하지만 갈축 황축 둘다 구매한 사람의 후기를 봤을때 황축이 좀더 키감이 좋았다는 후기가 많아서 나도 황축으로 구매를 했다.

⭐️황축 좋은 키감과 은은한 백라이팅

키는 갈축과 황축이 있지만 게이트론은 황축이 좋다는 후기를 많이봐서 황축을 선택했다.
하지만 갈축 사용자들도 후기가 좋기 때문에 어떤걸 구매하더라도 만족할 것이다.

cox cy104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키감과 소리


타건감? 키감이 정말 좋은데 , 어떻게 표현을 해야할까 .. 연필 깎는 느낌이라고 할까? 사가사각 또각 또각 하는 소리와 느낌이다. 나는 연필 깍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계속 깎고 싶은데 , 이 키보드의 키감이 연필깍는 느낌이라 너무 좋아서 계속 누르고 싶다. 사각사각 또각또각 !!

 

cox cy104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 백라이팅 퍼포먼스


키보드는 누르면 다양한 패턴으로 불빛이 들어오는데 , 이 불빛이 은은하게 너무 이쁘다. 패턴은 Fn 키로 조정할 수 있다.
보통 PC방에 가면 게이밍 키보드에 백라이트가 들어오는게 많은데 그것들은 불빛도 은은하지도 않고 눈이 아프기도 하다. 하지만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는 화이트 색상의 불빛이고 은은해서 좋다.
키보드가 그린색이라 은은한 불빛은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 같다. 누를때 마다 화려한 퍼포먼스~
불빛 보는 재미도 있고 , 게임할때 타격감이 더 좋은 느낌이다.

⭐️기계식 키보드 입문자에게 강력추천

키감 좋은 기계식 키보드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 'cox cy104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를 추천한다. 104키 말고 텐키리스도 있다. 휴대용으로 쓸거라면 크기가 더 작은 텐키리스가 좋을 것이다.
나는 집에서 게임할때만 사용할거라서 104키로 샀다.
이 가격에 이만한 키보드 없다고 생각한다. 기계식 키보드 입문자에게 강력추천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