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타불라에서 온 이메일 타불라 승인조건 / I received e-mail from Taboola , Taboola Approval Condition

유령고양이 2018. 8. 11.

​원래 플러그인 라이브리에서 나오는 타불라광고를 게재를 해봤었는데요. 일상글이 많은 제 블로그는 애드센스 수익도 워낙허접하거든요. 그래서 다음애드핏과 타불라수익으로 보충을하는편입니다. 애드센스나 다음애드핏은 지급수익금이 제한이 있잖아요. 애드센스는 100달러, 다음애드핏은 5만원으로요. 그돈이 되지않으면 수익금을 받을수가없어요. 그런데 타불라는 그런게없어요. 처음에만 신청하고 두달걸리고 그다음부터는 1원이든 100원이든 무조건 지급해줘요. 

그래서 타불라가 너무 맘에드는거죠. 적은돈이라도 빨리빨리 받을수있는 매력이있어요. 게다가 클릭율도 괜찮은편이거든요. 단가는 애드센스에 비하면 엄청안좋아요. 클릭당 50원이 대부분이에요. 그래도 텐핑이나 애드핏보다는 클릭율 좋은편이에요. 데이블과 비슷한데 단가는 훨씬 적은편입니다. 

타불라가 워낙 맘에드는데 문제는 라이브리 댓글창을 안쓰거든요.  라이브리 댓글창이 공간을 차지하기도하고 걸리적거려서 타불라광고만 깔끔하게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들었어요. 그래서 타불라에 따로 신청을해봤습니다. 

신청을하고 조금 지나더니 메일이 한통왔는데요. 영어로 왔네요. 신청은 한국말로 했는데 왜 영어로 오는거지요?  외국회사라서 그런가요. 허허참.

보니까 승인조건이 꽤 어렵네요. 한달 페이지뷰가 미니멈 1,000,000 이어야한다네요. 저한테는 꿈같은이야기인데요. 라이브리 가입하면 그냥 나오는 타불라가 왜 따로신청하면 이렇게 조건이 어려운건가요? 저는 그냥 라이브리 타불라로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