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코스트코 캠벨 천키 조개스프 빵찍먹 / costco campbell chunky clam chawder

유령고양이 2017. 10. 2.

캠벨 천키 조개스프 / campell chunky clam chawder
코스트코를 들렀다가 맛있어보이는게 있어서 하나 사왔습니다. 캠벨 청키? 천키 조개스프 입니다.

친구가 이게맛있다고 강추를 하더라고요. 
사실 요즘 조개찜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요걸로 대리만족이라도 하려고 합니다.
먹어본적이 없기때문에 맛은 모르는데 맛있다고들 하대요.
뭐 조개가 웬만하면 다 맛있잖아요. ^^

캠밸 천키

캔 크기는 일반 복숭아통조림 그 크기 정도 됩니다. 꽤 묵직해요.
겉포장에 사진은 크림파스타소스처럼 보이는게 맛있어보이네요.

 

몸관리 하시는분들 이거 꼼꼼히 보시죠. 한컵당 들어있는 성분 입니다.
180칼로리, 2.5g 지방 , 나트륨 890mg 나트륨이 좀 많이들었네요.
설탕 1g

캠밸 천키에 밀 , 조개 , 대두 , 두유 함유

밀, 조개 , 대두 , 두유 ! 몸에 좋은게 많이 들었네요.

음~~~ 좋은거 많이 들었네요. ㅋㅋ 음~~~
나트륨이 많지만 . 우유를 넣고 끓일거기때문에 좀 희석이 될겁니다.

크림파스타소스 같습니다. 감자도 들어있네요. 크림파스타 생각하니까 보기에는 맛있어보입니다.

우유를 조금 넣으면 더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넣어봤습니다. 모든 하얀 스프에는 우유를 조금 넣으면 고소함이 더해진다고합니다. 그리고 양도 더 많아지잖아요 ㅋㅋㅋ add some milk

 

끓이니까 스프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나네요. 군침도는 냄새입니다.
스프라서 그런지 조개가 많이들지는 않았네요.
조개 육수가 60%고 조개는 조그맣게 조금 들어있는데 먹다보면 씹힙니다. 고소한게 맛있네요.

우유를 좀 많이부었는데요. 그래서 연해보이는거같은데 그렇지 않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고소하네요. 볶음밥에 뿌려먹으려고 사놨던 김자반도 얹었고 후추도 살짝 뿌렸습니다. 아 맛있어보이네요.

빵찍먹을 해봤습니다. 식빵을 찍어먹으니 궁합이 기가막히네요. 너무 잘 어울려요. 식빵두개는 모자라겠네요. ㅎㅎ . 조개가 많지는 않는데요. 먹다보면 씹히는데 맛있네요. 스프니까 잘개잘개 넣어놨나봅니다.

몇캔 더 사놔야겠습니다. 파스타를 말아먹어도 맛있겠네요. 집에서 파스타 해먹을때 파스타소스말고 캠벨 천키 조개스프에 말아먹어도 정말 좋을거같습니다 파스타하고 캠밸천키조개스프 몇캔 더 사놔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