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토르 라그나로크 4DX cgv 청담 씨네씨티에서 본 후기 , 강력한 진동과 사운드는 청담 씨네시티가 최고다 / Thor Ragnarok 4DX

유령고양이 2017. 10. 29.

토르 라그나로크 4DX cgv 청담 씨네씨티에서 본 후기 ,강력한 진동과 사운드는 청담 씨네시티가 최고다

Thor Ragnarok 4DX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의 주관적인 평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겠다 . 스포는 없습니다 .


원래는 히어로 영화를 굉장히 좋아했는데 요즘엔 별로 관심이 가지 않았다 . 토르 라그나로크도 별 생각이 없었는데 , 예고편에 딱 한 장면을 보고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눈에서 번개가 번쩍이는 장면을 보고 토르가 어떻게 변하는지 너무 궁금해진거다 .

영화-토르 라그나로크

난 어벤져스 멤버중에 토르를 제일 좋아한다 . 묠니르라는 망치를 자유자제로 다루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 . 묵직한 망치를 붕붕붕 돌리며 여기저기 날아디니고 , 토르가 아니면 들지 못하는 신비한 망치 .

 


cgv 청담 씨네시티에서 4DX로 봤는데 초반엔 재미있는듯 했으나 점점 지루해졌다 . 예고편에서도 묠니르가 파괴되는 모습을 보긴했는데 , 역시 토르는 망치를 휘둘러야 볼만하다 .

미리 본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다들 평이 너무 좋던데.. 글쌔 .. 나는 그다지 ..   망치없는 토르는  심심한 토르였다. 

4DX효과도 초반엔 강렬하고 좋다가 중간에 뜸하게 조용해서 지루했고 마지막에 와서야 강력하게 온몸을 두들겨 주었다 .

예전에 퍼시픽림을 4DX로 봤을땐 시작하고 끝날때까지 4DX효과가 강렬했다 . 그에 비하면 토르 라그나로크는 좀 지루하다 .

*강렬한 의자의 진동과 사운드는  cgv 청담 씨네시티가 짱

cgv 청담 씨네시티의 4DX는 소문대로 강력했고 사운드도 굉장했다 . 양쪽 벽에는 스피커가 쫙 ~ 둘러져있었다 . 사운드에 특화된 4DX였다 . 번개가 치는 장면이 나올땐 상영관 양쪽 벽에서도 번개효과의 조명이 번쩍번쩍해서 더 실감이 나서 좋았다 .

의자의 진동도 강력했다 . 용산 cgv에는 4DX screenX 스크린 엑스 관이 있는데 이번 토르 라그나로크는 스크린액스관에서는 하지 않는 모양이다 .
용산 스크린엑스관이 아니라면 청담 씨시티가 4DX는 최고라고 본다 .

토르 라그나로크 4DX로 보실분들은 청담 씨네시티 추천합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가격이 비싸다.  부자동네라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cgv 들에비해 가격이 제일 비싸다. 

 

*토르 라그나로크 - 웃기려다 진지함을 잃어버린것 같았다

기대를 너무하고 봤는지 영화가 끝나고나서 돈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

개인적인 평가로는 토르 라그나로크는
너무 웃음요소를 많이 넣다보니 히어로 영화의 진지한 액션이나 신비감이 반감되었다. 진지한 SF영화라기보다는 웃고 즐기는 가족영화가 되어버린 느낌이다 .

4DX 효과는 초반과 끝에는 잠깐 강렬했으나 중간에 긴시간 뜸해서 지루했다 . 사실 조금 졸리기까지 하더라 ;;

그래도 뭐 토르 시리즈를 좋아하고 꼭 봐야된다면 볼만하다 . 완전히 재미없지는 않고 조금 재미있다 .

다시 말하지만 나의 주관적인 평이니 참고만 하면 좋겠다.

 

* cgv 씨네시티 명당자리는 E열

청담 씨네시티 4DX관의 명당자리는 E열로 생각된다 .

D열이 좋다 F열이 좋다는분들도 많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E열이 최고인거같다. 
E열의 가운데 자리가 좋더라 . 시간이 늦어서 취소를 하는 바람에 명당에서 보지못했지만 전에 봤을땐 E열의 가운데에서 봤는데 완전 최고였다 . 


​*영화볼땐 맥주가 별미

영화를 보면서 먹을건 콜라도 아니고 팝콘도 아닌  맥주가 별미에요 . 청담cgv 는 1층에 들어가는 입구에 맥주를 팝니다 . ​스텔라 아르투아 (Stella Artois)생맥주를 파는데요 . 그걸 한잔 사서 들어가세요 . 김이 빠져도 맛있는 맥주라서 중간중간 마시면 진짜 맛있어요 . 안주는 편의점에서 파는 촉촉한 ​버터구이 오징어 추천합니다 .촉촉한 버터구이 오징어는 냄새도 별로안나서 좋고 , 작은 납작한 봉지에 들어있어서 맥주와 함께 컵 꽂는곳에 꽂아두기편합니다.  의자가 심하기 흔들리니까 먹는데 주의 하시구요.  가끔 팝콘을 바닥에 한바가지를 쏟는분들이 종종 있거든요. 4DX 영화는 팝콘은 비추에요.  


저는 이번에 토르 라그나로크는 좀 별로였으나 맥주가 맛있어서 그나마 즐겁게 본거같습니다 .

그럼 토르 라그나로크 즐감들 하세요 . ^^  기대는 너무하지마세요.  그래야 덜 실망하니까 . 그냥 맥주마시는 재미로 보고오세요.  맥주와 오징어 꼭 챙기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