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솔로몬스 본야드 특수 스킬 폭발 쉴드/solomon's boneyard explosive shield

유령고양이 2023. 1. 6.

솔로몬스 본야드 FATES 스킬들을 하나씩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있습니다.스킬 구매는 게임 내에서 획득하는 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폭발 쉴드(explisive shield)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폭발쉴드 외에도 FATE 는 다 구매해야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솔로몬스 본야드 fate 스킬 폭발쉴드

구매한다고 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일단 골드로 스킬을 해제시키면 , 게임중에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랜덤으로 나옵니다.

솔로몬스 본야드 폭발쉴드 매직쉴드

랜덤으로 뜨는 스킬은 한번에 최대 4개까지 나오는데요. 그 중에 하나 선택을 하는 겁니다. 폭발쉴드가 나왔네요. explosive shield 2 입니다. 1단계를 아까 획득을 해서 이번에 2가 나온거에요. 계속 찍어줘서 해서 단계를 올려주면 데미지와 범위가 계속 늘어납니다.
폭발 쉴드(explisive shield)를 사용하려면 특수 스킬 중에 매직 쉴드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직 쉴드를 켜고 있을 때 좀비들에게 둘러싸여서 공격을 당하면 쉴드가 폭발하면서 데미지를 입히는 것이죠.

솔로몬스 본야드 와주(wazoo)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던지 매직쉴드는 배울 수 있지만 획득하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처음부터 매직 쉴드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와주(wazoo)를 선택해서 해보겠습니다. (각 캐릭터 별로 처음부터 고유의 특수 스킬을 1가지씩 가지고 있습니다.)

솔로몬스 본야드 폭발쉴드 (explosive shield)

매직쉴드는 말 그대로 보호막이라서 공격을 어느 정도 버틸 수 있습니다. 여기다 폭발 쉴드를 추가로 배우면 , 좀비의 공격을 버티다가 한계에 다다르면 쉴드가 폭발하여 범위 데미지를 줍니다.
그냥 보호막 기능으로 써도 되고 , 매직쉴드를 켠 후 좀비들을 모아놓고 돌진해서 범위 데미지를 주는 방식으로 사냥을 해도 됩니다. 특수 스킬은 데미지가 엄청나고 범위스킬이기 때문에 몰이사냥의 재미도 생기는 거죠.

후반으로 갈 수록 좀비들의 체력도 늘어나고 수도 많아지기 때문에 매직쉴드 + 폭발쉴드는 필수로 꼭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