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솔로몬스 본야드 골드 모으는 방법 Solomon's boneyard How to save gold

유령고양이 2023. 1. 16.

솔로몬스 본야드는 골드 모으는 방법이 3가지가 있다. 첫째는 , 게임을 하면서 적을 죽여서 바닥에 떨어지는 골드를 줍는다. 둘째는 , 게임 내에서 광고를 보면 골드를 준다. 셋째는, 골드 반지를 착용하고 사냥을 한다. 첫 번째는 너무 노가다라서 하면 안 되고 , 광고를 보고 골드를 얻는 것과 골드반지를 끼고 사냥을 하는 방법이 좋다.

솔로몬스 본야드 돈 벼락 맞음

*골드 모으기
1. 초반에는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 쉽게 골드를 많이 얻는 방법이 광고 보는 방법 밖에 없다. 광고를 20초 정도씩 보면 골드가 들어온다. 골드 모아서 몇가지 PERKS 와 FATE의 스킬들을 사야한다.

솔로몬스 본야드 scavenger마법사

2. GET GOLD를 누르고 광고를 봐서 모은 골드로 FATE의 마법사 중에 별이 그려진 7500골드짜리 scavenger 마법사를 사야 한다. 그러면 메인에 scavenger가 나오는데 사냥 중에 주운 반지가 없어지지 않고 이 마법사에 저장되게 된다.

솔로몬스 본야드 more gold drop과 creepy hand

3. 그후, 반지를 착용하는 칸을 늘리는 CREEPY HAND(반지를 3개까지 착용할 수 있음) 와 더 많은 골드가 나오게 하는 MORE GOLD DROP를 사서 착용 하고 사냥을 한다.

솔로몬스 본야드 골드 획득 1000% 반지

4. 게임을 하다가 골드 획득 반지( FIND ---% MORE GOLD) 가 나오면 주워놨다가, 골드 모을 때 끼고 사냥을 하면 골드가 더 많이 떨어진다. 1000%짜리 반지를 끼고 사냥하면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골드가 한 무더기씩 떨어지는데 이게 광고 한번 보는 것보다 돈이 더 많다. 이 반지를 2개나 3개를 끼고 골드를 모으면 골드가 엄청 쏟아진다. 그래서 게임 한판 하고 나면 30000골드 이상 씩은 모을 수 있다. (참고로 광고를 한번 보면 보통 약 400~500 골드 정도씩 모인다.) 광고 보는것 보다 게임 한판으로 훨씬 많은 골드를 모을 수 있다. 이렇게 골드를 많이 모아서 다른 스킬들을 다 구매해서 게임을 하면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