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솔로몬스 본야드 골드100% 반지 3개 끼고 사냥을 해 보았다

유령고양이 2023. 4. 5.

예전에 골드 1000% 반지가 있었는데 게임을 한번 지우고 다시 하는 바람에 없어졌다. 게임을 지우고 다시 하는 이유는 보스몹 때문이다. 보스를 나오게 하는 FATE 아이템이 있는데 그걸 사면 보스가 나온다. 해보니 너무 재미없고 보스가 쓸 때 없이 너무 쌔서 하기 싫어진다. 그래서 지우고 다시 했고 보스 FATE는 사지 않았다. 이 게임 솔로몬스 본야드를 시작하는 분들이 있다면 보스몹 나오는 페이트는 절대 사지 말길. 보스 잡는다고 좋은 아이템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보스가 너무 쌔서 중간에 죽어버리는 일이 많아진다.

보스 비추


암튼 그때는 골드 1000% 반지가 그냥 사냥하다 보니 툭 나왔는데 다시 시작하니 진짜 안 나온다.  겨우 나온 게 골드 100% 반지다. 그래도 이 반지를 3개를 먹었다. 착용하면 골드 획득 300%다. 3개를 착용하고 사냥을 해보았다. 골드가 얼마나 모일까.

솔로몬스 본야드 솔드100%반지 3개 착용


이렇게 결국은 골드를 먹지 못하고 죽어 버렸다는 슬픈 이야기..  아 근데 왜 텔레키네시스(자동 줍기)가 안 나왔을까. 원래는 중반쯤 안돼서 나오는데 이번 판은 진짜 안 나왔다. 골드를 다 먹었으면 한 5천 골드 이상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참고로 광고를 보고 골드를 받는 것은 광고 한번 당 200에서 300 골드 나온다. 많을 때는 더 많이 나오기도 한다. 그런데 광고 보는 것은 재미가 없으니까 골드 반지를 끼고 게임하면서 골드를 많이 먹는 게 더 재미있다고 할 수 있겠다.

골드 1000% 반지 먹으려고 자주 하는데 진짜 안 나오네. 언젠간 나오겠지 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