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김칩스 - 김치전 맛 나는 엄청 맛있는 과자

유령고양이 2023. 3. 9.

저녁만 되면 짭짤하고 매콤한 게 당깁니다. 그래서 오늘도 여지없이 마트를 들립니다. 매콤하고 짭짤해 보이는 술안주 같은 과자들로만 몇 개 샀는데 요즘 과잣값 왜 이렇게 비싼가요. 하지만 먹고 싶은 걸 어쩌겠습니까. 정신 차리고 보니 벌써 몇 봉지 사 왔네요. 

김칩스


산 것 중에 가장 맛있는 것이 있었어요. 바로 김칩스입니다. 김칩스. 우와 이거 정말 맛있네요. 김치 부침개 맛인데요. 그냥 김치전이 아니라 정말 정말 맛있는 김치전 맛이 납니다. 대박입니다. 맥주 안주로 딱 좋네요. 짭짤하고 매콤한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꼭 사 드세요. 두 개 사 드세요. 


그런데 이거 한봉지에 4500원입니다. 김치전이 아니라 금치전이네..  요즘 과잣 값이 왜 이런가요? 두 봉지 사면 9천 원!! ;;ssyang!  이거 뭐.. 과자 몇 봉지 사고 맥주 사면 그냥 차라리 치맥 하나 시켜 먹는 게 낫나요?.. 
하지만 김칩스 이 과자는 정말 맛있긴 맛있어요. 꼭 드셔 보세요. 강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