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변비 느낌이 있는 분들 엄청난 고통 각오 해야 합니다

유령고양이 2023. 2. 24.

제가요. 오래전에 똥 싸다가 진짜 죽을 뻔했거든요.  그 후로 변비 안 걸리려고 관리를 엄청 하고 있어요.  진짜 농담 아니에요.  진짜 죽어요 죽어.  그때 진짜 (내가 똥 싸다가 죽는구나 ㅠㅜ )했어요.  다행히 살았네요.  만약에 지금 자신이 똥 안 눈 지 오래됐거나.  변비끼가 있는 거 같다 하면 빨리 대처를 해야 합니다. 안 그러면 똥 싸다가 죽을지도 몰라요 진짜.

 

변비의 고통이란? 구체적인 경험담

똥이 마려웠다. 근데 생각해보니 한 일주일 정도 똥을 안싼거 같았다. 그러네 ... 똥을 왜 안눴지? 이상하다. 마렵지가 않았다. 신호가 와야지 싸는데 신호가 안왔었다. 이런적이 없는데 무슨 일

haru0501.tistory.com



변비 안 걸리려면
1. 의자에 오래 앉아 있으면 안 돼요. 뇌피셜이지만.. 잘은 모르겠지만 경험상 제가 일도 그렇고 취미도 다 책상에 앉아서 하는 거라서 하루 종일 의자에 앉아 있거든요.  의자에 앉아 있으면 항문 부분이 눌리잖아요.  그래서 똥 마려워도 잘 참게 되는 거 같아요.  똥은 마려울 때 싸야지 참으면 신호가 또 없어지거든요.  오줌은 참으면 한계가 오는데 똥은 참으면 계속 참아져요.  그래서 쌓이고 쌓이고 굳어지면 변비가 돼요.  일주일만 못싸도 변비 됩니다.  제가 일주일 안 싸고 나서 똥 싸다가 죽을 뻔했어요.


2. 야채 많이 드세요.  야채 안 먹으면 섬유질이 없어서 변비가 잘 걸린대요.  그래서 저는 요즘은 사과도 매일 한 개씩 먹고 ,  야채 반찬 진짜 많이 먹어요.  생 배추도 막 그냥 씹어 먹어요 염소처럼.


3. 운동해야 됩니다.  특히 하체운동 해야 돼요.  하체 운동하면 장운동이 잘되니까 똥도 잘 마려워져요.

4. 물 많이 드세요.  저는 한 시간에 한 컵 씩 먹고 있어요.


이제 저는 1일 1 똥 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쌀 때도 순풍 싸고 딱 끝나요.  아주 배변활동 좋아요.  
다시 말하지만 변비끼 있는 분들  진짜 관리 잘하세요.  진짜 죽어요 죽어. 그 고통은 진짜..  태어나서 그런 고통은  처음이었어요.   똥 싸다가 정신 잃을 뻔 한적은 처음이었다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