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영양제 먹다가 약이 들어있는 플라스틱 판에 손을 베었다

유령고양이 2023. 3. 4.

오늘 비타민을 먹다가 손을 심하게 베였습니다. 비타민 영양제가 들어있는 플라스틱 판 있잖아요. 거기서 약을 딱 빼다가 순간 스슥 하더니 손을 베인 거예요.

약이 들어있는 플라스틱 판의 모서리 완전 칼처럼 날카롭다


눈 깜짝할 사이에 알약이 들어있는 얇은 플라스틱 판의 모서리에 손가락이 베었는데 느낌이 진짜 너무 소름이 돋았어요.  피가 막 줄줄 흘렀어요. 중지 손가락 끝이 반으로 잘렸습니다. ㅜㅜ 평소 중지 욕을 하지는 않았는데 말이죠 ..

살짝 베인 게 아니고 좀 심하게 베였습니다. 완전 꿰맬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서 좀 깊이 들어가서 벌어진 살을 보고 가슴이 덜컹 내려앉았네요. 조금만 더 들어갔으면 병원 가서 꿰매어야 했을 수도 있었네요. 으..

혹시 저처럼 약을 먹다가 손을 베인 분이 있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영양제 먹을 때 조심하세요. 약 들어있는 그 플라스틱 판이 정말 날카로워요. 완전 칼이에요 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