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차를 그대로 우려넨 섬유향수 알디프 티 퍼퓸 밀키 애프터 이미지 겨울과 잘어울리는 향이에요 / Altdif Tea Perfume Milky After Image

유령고양이 2018. 1. 4.

​차를 그대로 우려넨 섬유향수 알디프 티 퍼퓸 밀키 애프터 이미지 겨울과 잘어울리는 향이에요 

 Altdif Tea Perfume Milky After Image

저는 디자인 소품이나 아이디어 상품 등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상품을 파는 쇼핑몰을 좋아하는데요. 심심할때 들어가서 구경하는것만으로도 너무 재미가있어요.  보면서 이건 선물하면 참좋겠다.  이건 여자친구 사주면 참 좋겠다 하는것들이 많거든요.  그래서 위시 리스트에 목록대로 담아두곤하죠. 그러다보면 선물하기 적절한 때가 생기면 골라서 사줍니다.  선물은 주는 기쁨이 크잖아요. 받는사람도 기쁘고요.  선물은 정말 서로윈윈 하는거에요. ^^  여자친구에게는 한달에 한번씩 선물을 해주겠다고 생각을하고있어요. 그렇게 비싼게 아니더라도 선물은 늘 좋은거니까 ^^ 

요즘 여자친구가 학원을 다니느라 새벽같이 나가고 밤늦게와서 공부하다 자고 하니까 수면부족으로 많이 피곤해하더라구요. 피곤하니까 감기도 잘걸리구요.  그런 여자친구를 보고있자니 너무 안타까웠어요.

전부터 봐왔던 알디프 티 퍼퓸(ALTDIF  Tea Perfume) 을 사주면 딱 좋을거 같았죠~  

​알디프 티 퍼퓸 밀키 애프터이미지 (Altdif Tea Perfume Milky after image)  입니다.  

프리미엄 찻잎을 그대로 우려낸 향탄올 베이스에 , 프랑스산 최고 등급의 향료로 티(TEA) 고유의 아로마를 재현해 만들었다고합니다.  향수 대신 공간, 옷 , 어디에나 사용가능하고 , 항균, 탈취 효과까지 있다네요. 동물실험도 하지않고 동물성 성분도 쓰지않았다고합니다. 

화학보본제나 유해화학성이 첨가되지않은 순수하고 정직한 성분이라고 해요. 

유해성분이 없어서 좋았구요.  차에서 우려낸거라고해서 향이 좋을거 같았구 평도 좋더군요. 

드레스 퍼퓸이에요.  아무리 향수라고해도 몸에다 직접뿌리는것보다 옷이나 이불 같은 섬유에 뿌리는게 좋더라구요 저는. 

이걸 자기전에 이불에 뿌리고 기분좋게 자라고 선물해줬어요.

잠을 조금밖에 못자니까 조금을 자더라도 기분좋게 푹 자라고 알디프 티 퍼퓸을 고른겁니다. ^^

 

​3가지 향이 있었지만 밀키 애프터 이미지를 고른건 , 우롱차, 밀키 ,머스크 ,자스민 ,세다우드 향이 난다고합니다. 지금이 겨울이니까요. 겨울에 잘어울리는 향일거같아서 밀키 애프터 이미지를 골랐는데요.  향을 맡아보니 정말 겨울과 잘어울리더군요.  흔한 향은아니구요. 은은하게 퍼질때 정말 좋은 향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향이좋았어요. 겨울과 정말 잘 어울리는 향 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자친구도 정말 정말 좋다고하네요.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좋았습니다.  저에게도 한번 칙 하고 뿌려줬는데요.  그날 저를 만나는 사람마다 좋은 냄새난다고 그러더군요. 

밀키 애프터 이미지는 남자가써도 참 괜찮은 향인거같아요.  제꺼도 따로하나 더 사야겠어요. 

봄이나  여름에 계절이 바뀔때마다  다른 향도 하나씩 선물해주고싶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봄에는 경화수월이 좋을거같구요.   경화수월은 홍차와 벚꽃향이 난다고하더군요. 봄에 잘어울릴거같아요.  

여름에는 스페이스 오디티가 좋을거같아요.  허브티와 파인에플, 카모마일, 페퍼민트 향이 있다고합니다.   이제 한국은 4월부터 점점 더워지기시작해서 9월까지도 덥잖아요. 좋은향이 있다면 무더위도 짜증없이 쉽게 이길 수 있을거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첫 알디프 퍼퓸인  밀키 애프터이미지는  우롱차, 밀키 ,머스크 ,자스민 ,세다우드향이 섞여있다고합니다.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릴거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에겐 그런 느낌이었어요. 

경화수월과 스페이스 오디티도 얼른 선물해주고싶네요. 

차를 그대로 우려넨 알디프 티 드레스 퍼퓸 밀키 애프터 이미지 겨울과 잘어울리는 향이에요 

 Altdif Tea Perfume Milky After Imag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