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찬바람 기능 있는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파테크 PD-H3140 헤어드라이어 / Patech PD-H3140 hairdryer

유령고양이 2017. 12. 12.

​찬바람 기능 있는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파테크 PD-H3140 헤어드라이어 / Patech PD-H3140 hairdryer 

10년 가까이 쓰던 엄청 오래된 드라이기가 드디어 고장이  나서 새걸 샀습니다. ㅋㅋ 

파테크 PD-H3140 헤어 드라이어 입니다.  patech PD-H3140 

찬바람나오는 헤어 드라이어 찾다가 구매한 PD-H3140 파테크 헤어드라이어에요. 

저는 머리를 말릴때 뜨거운 바람을 쓰지 않습니다.  전에 쓰던건 워낙 옛날 거라서 찬바람 기능이 아예 없었거든요. 그래서 최고 낮은 단계로해서 바람을 쐬어도 미지근한 바람이 나왔어요.  그래서 여름엔 선풍기로 머리를 말렸더랬죠. ㅋㅋ

근데 요즘엔 찬바람 켜면 선풍기 처럼 시원한 바람만 나오는 헤어 드라이어가 많이 나왔습니다. 오래전 부터 나왔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사서 .. ㅋ  

제가 이번에 구매한 파테크 PD-H3140 도 찬바람만 나오는 기능이 있습니다.   2주정도 사용하였는데 너무 괜찮네요.  찬바람 부터 뜨거운 바람까지 잘나옵니다. 

 

​접이식이라 이렇게 접힙니다.  어디갈때 휴대하기도 좋겠죠?  크기는 되게 큰 드라이어는 아니고 보통크기입니다  

손목이 편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다 편모습인데 완전히 기억( ㄱ ) 자로 펴지는게 아니라 낫 모양으로 살짝 앞으로 되어있어요.  이게 왜 그런가 처음엔 궁금했는데  쓰다보니 손목이 엄청 편하더군요.  이래서 인체공학적이라고 써있나봅니다.  사람 손목에 편하도록 일부러 이렇게 만들어놓은거같습니다. 

​3단계에요.  맨 아래 눈꽃 모양이 찬바람입니다.  따뜻한 바람으로 말리는걸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찬바람으로 말리는게 좋더군요.  찬바람이 깔끔하게 잘마르는거같구요.  머릿결 손상도 덜한거같아요.  

전에 티비에서 나온건데, 뜨거운 바람으로 머리를 말리면 머리에 피지가 많이나온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머리카락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어서 열을 가하면 손상이 일어날수도 있다고합니다. 다 아시겠지만요. 

 

​뒤에 이렇게 프로펠러가 보여요.  

색상은 흰색과 민트색으로 되어있습니다. 깔끔하고 이뻐요.  

구매해서 2주정도 써보니 만듬새도 좋고 깔끔하고 가격도 좋고 아주 괜찮네요.

​음이온도 발생된다고 써있는데요.  음이온때문에 머리에도 더 좋다고합니다. 

음이온은 어떻게 발생되는거지 ?! 신기하네요 ㅎㅎ 

작동도 간단하고 소음은 일반 다른 드라이어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저소음은 아니에요. 보통 드라이기들처럼 보통 소음정도입니다. 

파테크 PD-H3140  간단하고 귀엽게 생겼구요. 간편하게 쓸수있는 가격대 실용적인 헤어 드라이기 인거같습니다. 

찬바람 기능 있는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파테크 PD-H3140 헤어드라이어 / Patech PD-H3140 hairdryer



댓글